SITES ABOUT
Select your download option
mp4 Files
Video
180x320
Video
360x640
Video
720x1280
smile - #wekimeki 一小段小幸運~
smile
Details
Share

smile on Twitter: "#wekimeki 一小段小幸運~ https://t.co/iDbJlw1vDe"

More From Twitter

모즈 - 쥬니 랩 파트 듣더니 녤리벙글.. 🤣 쥬니가 녜리한테 "조금씩 조금씩(다가갈거야)" 따라 불러줌 #강다니엘 #박지훈 #녤윙 #nielwink
모즈
PEACH UP! - 170815 아니 내가 더 사랑해ㅐㅐㅐ #강다니엘 #Kangdaniel
PEACH UP!
김영대 Kim Youngdae - 엑소 Forever 작업 보컬트랙 부분 들려주는 @LDNNOISE 이 친구들 참 팬들 좋아할 포인트를 잘 알고.
김영대 Kim Youngdae
Lunar Planet🌙 - 🍑170916 Wannaone 1st Fanmeeting in Bangkok 댄싱타임 다녤 강남스타일🐴 #워너원...
Lunar Planet🌙
распропагандированый - РОССИЯ ОХУЯННА БРАТАН
распропагандированый
치킨 - 취사라인ㅋㅋㅋ 중간에 보이는 사람은 용인가?
치킨
황민현 🦊 - 뽀뽀
황민현 🦊
류엘 - 김종현 오빠야! 나? ㅆ바ㅏ루ㅜ튜ㅠㅜㅜㅜ
류엘
ᴘᴏᴄᴋʏ sᴇᴡᴏᴏɴ🍀 - 기타줄 갈았어욤 #정세운 #푸딩이
ᴘᴏᴄᴋʏ sᴇᴡᴏᴏɴ🍀
기승전 김재중인 모나이요ฅ^•ﻌ•^ฅ - 손으로 슬레이트 짝! 김재중 - <포토피플> 제작발표회 현장 Making Film (출처 :...
기승전 김재중인 모나이요ฅ^•ﻌ•^ฅ
❥뱀 💛 - ตอนจับคู่เล่นเกมครั้งแรก ลุ้นมากๆๆๆ แล้วก็ไม่เคยทำให้ผิดหวังค่ะ ฮืออออออ...
❥뱀 💛
مقاطع افلام سكس - فى الكس والطيز مدرسة تعليم النياكة جسمها من البياض والسمار مزة...
مقاطع افلام سكس
갭대니얼🍑ɢᴀᴘᴅᴀɴɪᴇʟ - 중간에 다니엘 전신에 미쳐서 돌아갔네 화면 ㅋㅋㅋㅋㅋㅋ #워너원 #아이비 #일일카페 #강다니엘
갭대니얼🍑ɢᴀᴘᴅᴀɴɪᴇʟ
共青团流亡中央 - 哈哈哈哈
共青团流亡中央
LIFTOFF films - Only on INSTAGRAM 2017 KCON LA ending  ➡️
LIFTOFF films
🌸워너원유치원🌸 - [영상] #인기가요 워너원 아이컨텍 직캠 (보시기 불편하시면 멘션부탁드려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워너원유치원🌸
큯x3 - 171115 MTN Asia Artist Awards Apink - Five 2 #Apink #에이핑크
큯x3
学术状态帝 - 云海中的富士山!
学术状态帝
华涌 - 2017-12-15 他们来了!!!!!
华涌
방탄소년단 - 명탐정 꾹 #JIMIN #꾹
방탄소년단
母狗&做爱&约炮 - 这个小骚逼完美 颜值:五星好评 身材:五星好评 声音:五星好评 口活:五星好评 骚劲:五星好评  做爱&约炮
母狗&做爱&约炮
Sun above the clouds - 171201 #2017MAMA in Hongkong #정세운 PREVIEW
Sun above the clouds
TWICE - 모모가 인스타에 업로드 하고 싶어했던 나연1.gif #MOMO #모모
TWICE
Nigeria's🇳🇬Finest™ - "Baseline" LMAOOOO yall im crying way too hard rn
Nigeria's🇳🇬Finest™
Hilarious - I wanna be friends with Rihanna
Hilarious
🐥🐯 - https://t.co/9quqcv4Khf
🐥🐯
Sweetiepiee - No one asked but here's the superior loop  #PremiosMTVMiaw...
Sweetiepiee
호프아이스👀 - 180520 BBMAs FAKE LOVE 프리뷰 #제이홉 #정호석 #JHOPE @BTS_twt My #TeenChoice...
호프아이스👀
46664 - 3月26日,湖北武汉市洪山区卓刀泉科技公寓业主因武汉地铁违规建设,阻止设围档与施工人员发生肢体衝突,3人受伤。业主因20年前经历过一次拆迁被骗,因此不希望二次拆迁。
46664
Colourful247 - Hongki's IG Live😀 #NightGoblin
Colourful247
김 마 리 - 周りがどうのこうの言っても 本人達しかわからない状況、暗黙のルールが 未だに8年経ってもあるんだと思う  どんなにファンが過去を否定しても...
김 마 리
dima - Rt if u agree
dima
(+18) ilovefofuras - Ei amigo, não seja grosseiro.
(+18) ilovefofuras
PEACH UP! - 새벽에 잠이 안와서 캠을 돌려 보는데 셀카찍는 멈무🐶 귀엽다는 말이 부끄러운 멈무🐶를 보셔요👍🏻💛
PEACH UP!
로열 (LOEYEOL) - 180111 #성열 칭구 명수 머리 정리해주는 성여리🙃
로열 (LOEYEOL)
˗ˏˋ 𝒉𝒂𝒑𝒑𝒊𝒏𝒆𝒔𝒔 ˎˊ˗ - 제주도 갔다가 밤도깨비 봄ㅋㅋㅋㅋㅋ 프듀 때 응원했어요 종현씨,,, #밤도깨비 #뉴이스트 #종현 #명랑스낵
˗ˏˋ 𝒉𝒂𝒑𝒑𝒊𝒏𝒆𝒔𝒔 ˎˊ˗
누나비 NUNA V - 180520 BBMAs 사진 찍는 중간 짤막하게 찍어본 태형이 리액션 영상 모음이에요💕  [Full 4K] #태형 #태태...
누나비 NUNA V
. - full performance of Taekwondo athletes dancing to Blackpink’s Ddu-Du Ddu-Du whew.
.
우리 성우 - 내 맘을 훔칠 사람 너야너..🎶🎶🎶 세상에서 제일 제일 귀엽게 나야나 추는 옹성우 증말 오또카지? 😢💦💦💦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우리 성우
망고✨ - 형섭 : 내 눈에는 초점이 없습니다. 선호 : 내 눈을 바라봐 넌 행복해지고 형섭 : (터짐) 유선호 ㅎㅓ겨ㅇ영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
ChampagnePink_Daniel - 180624 kcon in ny #강다니엘 #kangdaniel #wannaone
ChampagnePink_Daniel
누나비 NUNA V - [PREVIEW] 171231 MBC가요대제전 📹 🐯리액션 너무 어둡고 멀지만 귀여우니까...😉 깨알같이 하는 DNA 안무 💕...
누나비 NUNA V
'KNOCK KNOCK!' - 170708 #EXO IS COMING.
'KNOCK KNOCK!'
DYNAMIC :: 다이나믹 - 171115 AAA #워너원 #강다니엘  갓에너제틱...😇😇❣️❣️
DYNAMIC :: 다이나믹
투유🐬 - #NCT #태용 #TAEYONG  💌
투유🐬
낸시누나💜대휘의 찬란한 시절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해 - 네버. NAVER. 2018.01.14 워너원 말레이시아 FM #이대휘 #워너원...
낸시누나💜대휘의 찬란한 시절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해
🐰KV🐯멜론감튀 - 제가여...요 밑에 멩님꺼 보고나니까 너모 만들고 싶어서 그만...죄성함다.... 국비맞음^^;
🐰KV🐯멜론감튀
BuzzFeed Japan - 先日、日本デビューしたばかりの NCT 127( @NCT_OFFICIAL_JP )にBuzzFeed...
BuzzFeed Japan
ً - here's to chasing dreams 💛 #JiminMeetsSeoul #iVoteBTSBBMAs @BTS_twt
ً
yuchi - JS: 下半期は、日本のファンとお会いする機会があると思います。いつ新曲を出すか時期を調整しているところです。 ヾ(●︎´∇︎`●︎)ノ ワ~イ #Jungshin
yuchi
dodie - special spoopy edition of ur favourite video feat. Joshua Edwards as Sammy Paul
dodie
🍈초코찐빵_v •̀ㅅ•́ 🐾 - 일본어하는 태태 너무 좋아해요🐯💜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좋은 이야기겠죠)
🍈초코찐빵_v •̀ㅅ•́ 🐾
Kim-Jong-Un 🐸 - Les Bleus, face à un Macron drogué : "on va tout casser!". Vœu...
Kim-Jong-Un 🐸
방탄소년단 - 사랑해요 우리아미 우리가족 우리멤버 엄청난알러뷰! 받으세요!!!
방탄소년단
BADA - 170903 하이터치회 옹성우 하뚜❣️+ 섹시저장 + 볼쿠욱 😇 프리뷰
BADA
알 - 섹시 보이스 태태의 도전 마지막에 디제이분도 심쿵했다니까 엄청 귀엽게 과분하다는 듯이 하더니 "와~우~"따라해 ㅜㅜ 나 저거 따로 따서 듣고...
라이린린 - 180225 출국영상 관린컷 #라이관린
라이린린
NCT_OFFICIAL_JP - #DOYOUNG #NCT #NCT127
NCT_OFFICIAL_JP
Queen - 성운이 직캠에 함께 담긴 뉴블 본상 시상때 민현이인데 뉴블 인사하니까 웃는 것두 기얍구 계속 웃음 나오니까 입술 앙 다무는것두 기야움ㅠㅠ...
Queen
yogurt。 - Minhyuk: /spits gum onto Hyungwon's hand Hyungwon: ..... MH: im sorry HW:...
yogurt。
[계옮]삥꾸 - 개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나다를까 강다 또 빵트지심
[계옮]삥꾸
누나비 NUNA V - [PREVIEW] 171202 MMA 행복하다, 그렇지? #태형 #태태 #김태형 @BTS_twt
누나비 NUNA V
🌧️ HUNHO LOVE 🌧️ - [VIDEO] 160323 burton_classy310 Instagram Update : Sehun
🌧️ HUNHO LOVE 🌧️
lily - https://t.co/abFw2t6hJV
lily
แสงตาวานของจินยอง👙 - Qhat s problem with JB ??#GOT7
แสงตาวานของจินยอง👙
skyfall❣ - 윽윽윽윽 😭😭😭😭😭😭😭😭😭 오늘의 팟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kyfall❣
peachdrop - 180331 40초만에 심장 박살 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peachdrop
LIFTOFF films - 2017 KCON LA ENERGETIC 직캠 #강다니엘 #WannaOne #워너원 #KangDaniel FULL 🎞:
LIFTOFF films
JUNEST - 10.22.2017 JUNE focus① #BusanOneAsiaFestival #JUNE #ikon #ジュネ #구준회 #아이콘
JUNEST
녤점 .👀 - 초면 녤 너무 많아서 당황스럽다
녤점 .👀
호프아이스👀 - 180520 BBMAs FAKE LOVE 프리뷰 #제이홉 #정호석 #JHOPE @BTS_twt My #TeenChoice...
호프아이스👀
spjm - ❤️❤️❤️
spjm
HOTCHEESE 핫치즈 - 사랑혀라니... 💘 민기 진짜 럭키 엄청 예뻐하는구나ㅜㅜ 주인도 예쁘고 고양이도 예쁘고😭 동물을 사랑하는 민기의 착하고...
HOTCHEESE 핫치즈
Airplane Pictures ✈ - Amazing video of Emirates A380 Landing at LAX
Airplane Pictures ✈
SUGAR RUSH🐶🐰 - 같은 노래 다른 느낌🤘🤘🤘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
SUGAR RUSH🐶🐰
(づ ̄ ³ ̄)づ♥(6v6)✿ - [단독] 다시 만나 더 반갑다…'청춘시대2' 대본리딩 현장 공개! #SHINee #샤이니 #ONEW #온유
(づ ̄ ³ ̄)づ♥(6v6)✿
Simplykpop - Simply K-Pop harddrive dump😘😘 #온앤오프 #ONF #Complete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Simplykpop
ROUND ABOUT 💘 - 170813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_twt 슬로건 받구 사진 따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ROUND ABOUT 💘
ً - Jimin and Jungkook’s peaches & cream compilation
ً
맏형 레코드 - 13. 아 컨버스하이 김석진 개좋아...
맏형 레코드
더보이즈(THE BOYZ) - 더비여러분! 지난 주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 첫 방송 본방사수 하셨나요~?👀  더보이즈의...
더보이즈(THE BOYZ)
Mandy 🍑 Kang Daniel - Danik focus 😘😘😘 Cr: saem1210daniel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Mandy 🍑 Kang Daniel
♂roll in the hay♀ - 💣💥💣💥💣💥💣💥 ⓥⓘⓢⓘⓣ 🔞 @denmatai190 🔞 ⏪👿⏪ 💣💥💣💥💣💥💣💥 ⓗⓔⓡⓔ 👣 ∧_∧ (・ω・...
♂roll in the hay♀
Lily🌌 - 170617 용산 팬싸 정한이형 머리 위 하트💓에 관심이 많은 밍뭉이🐶 #세븐틴 #정한 #민규
Lily🌌
小猫咪 - 骚逼特写
小猫咪
a®️ï n ︎☺︎ - シグナル予告 120秒Ver. もう合いすぎてやばいよね😭 ハモってるし。早くフル聞きたすぎる!
a®️ï n ︎☺︎
미나를미나 - 170817 ICN #미나 #mina 미나 즐거워보이네^ㅡ^ 잘다녀와 미나야🐧 근데 옷을 넣어입을까 빼고입을까 고민하다가 반은 넣고 반은 뺀거얌?ㅋㅋㅋ
미나를미나
🌸블릿🌸 / 반동결❄ - 🔥기아타이거즈 옷 입고 시구하는 포뇨🔥 (중간에 화면회전 있어요) 이정도면 스타쉽 시구 잡아줄 때 됬다
🌸블릿🌸 / 반동결❄
PEAK PICK🍀 - 180301 #정세운 빼꼼 🤗
PEAK PICK🍀
Purism - 귀찌가 불편해써 ☺️ 테니형아 잘갔다오라고 해주구 ㅋㅋ#런쥔
Purism
Stray Kids - [SPOT KIDS] "Hellevator"와 비글미가 만나면?! (feat.슼망진창)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
DARHA ☽ - 2분 12초 내내 차근차근 한 숟갈씩 야무지게 먹는 태형이를 보실 수 있어요..배고픈데 태형이 보니까 하나두 배고프네..💕 ...
DARHA ☽
👬캬맥이👬 - 역기승위가 생각나서😳😳
👬캬맥이👬
8 - 제대로 보이지도 믿기지도 않겠지만 아무튼 션뭉
8
옐찡(σ´∀`)σ - 여러분 녹화해써요 칭찬해죠,,,
옐찡(σ´∀`)σ
夏朵 - 冷的滴滴答❄️
夏朵
사계절라키💜 - 180115 아육대 녹화 아스트로 에어로빅 리허설 리허설부터 금메달의 위력이 느껴진다..ㅎㅎ 약속지켜줘서 고마워요💜 금메달 축하해💜...
사계절라키💜
My Heaven - ヾ(。>﹏<。)ノ゙✧*。♥♥♥  @VICTON1109
My Heaven
Gu9udan’s #세미나 - [SNS] 171115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 facebook update cut #구구단 #gugudan source:
Gu9udan’s #세미나
리아 - cuteness alert: Yugyeom speaking English 💘
리아
Vagaa - 这个技能是天赋?还是后天练就的?
Vagaa
리버 RIVER - 180331 핫트랙스 팬싸인회 강다니엘 마지막 세가지 포즈😍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daniel #wannaone
리버 RIVER
Jiggs 🚩 - Speechless  #Domentisation
Jiggs 🚩
리버 RIVER - 180331 핫트랙스 팬싸인회 강다니엘 새 머신건 맘에 들어❤️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daniel #wannaone
리버 RIVER
Shawn Clynch - If you're 12-years-old and under and wait at two specific spots...
Shawn Clynch
Stray Kids - [SPOT KIDS] 찬이는 원래 멋지지만...! 키보드를 연주하는 찬이는 멋짐폭발♥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
메이저세븐🍀 - 180516 이화여대 대동제 프리뷰 ::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정세운
메이저세븐🍀
Dreame - 워너원(WANNA ONE) 쇼케이스 콘서트 'Wanna One Premier Show-Con' 응원 드리미 쌀화환:#워너원...
Dreame
miu.. - 최고예요😭😭😭😭 #인피니트 #우현 #Woohyun
miu..
방탄소년단 - mang_mang 🦄 #BT21 #MANG #제이홉
방탄소년단
스모모 - 역대급 등장 임팩트 쩨아라짱
스모모
망고✨ - 선호가 부르는 김동률 - 감사 2007년에 낸 노래고 그때 선호는 6살..
망고✨
Jardin du Luxembourg - Bravez la pluie ☔️ et venez découvrir l'exposition #Tintoret...
Jardin du Luxembourg
ᴮ🍑 - คนพวกนี้น่ารักมากๆเลย T__________T deserve ทุกความรักที่แฟนๆมอบให้ รัก. #EXO
ᴮ🍑
Kawalpreet - ....when someone you love keeps annoying you more than you ever...
Kawalpreet
Flames. - 180714 버저비트페스티벌 NCT127 TOUCH #해찬 #HAECHAN #NCT127
Flames.
Always keep the faith. - 171229 Yuchun @Suvarnbhumi  รู้แล้วทำไมถึงรักผญ.คนนี้...
Always keep the faith.
PEAK PICK🍀 - 180126 #정세운 뒤? ( '-' ) @sewoon_jeong
PEAK PICK🍀
ChampagnePink_Daniel - 나에게도 그 성수를 좀 뿌려주겠니? 녜리는 미안함에 손을 놓지 못했다고 한다
ChampagnePink_Daniel
이러나저러나이루니 - 서은광 죨라 아이도루...... 머리 예뿜ㅠㅠㅠㅠ
이러나저러나이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