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S ABOUT
Select your download option
mp4 Files
Video
184x320
Video
368x640
姚吉文 - 做人难,做农民更难。
姚吉文
Details
Share

姚吉文 on Twitter: "做人难,做农民更难。 https://t.co/KMjJWcI6IY"

More From Twitter

vipAilin♪ - 지성이 초코칩 나라 _ 지룽이 목소리를 잘 들리게 빨리감기를 복구(?) #래퍼지성 넘 귀여워🙈 ...
vipAilin♪
NCT - #재현 & #마크 가 베트남에서 보내온 영상 편지(통신 사정으로 인해 공연 끝나고 보내서 미안하다는 말도 함께 왔어요😥)
NCT
THEIA-테이아 - 아....겸댕아...... #林遣都 #チワワ #可愛い #アオゾラカット
THEIA-테이아
ᵀ ᵁ ᴸ ᴵ ᴾ ᴱ - 닮은 꼴 일케 붙여논 것 같은데여 같은 사람이라구여? 둘이 친한 친구인건가여? 동일인물 부정하는 거 ㄱㅐ...
ᵀ ᵁ ᴸ ᴵ ᴾ ᴱ
NCT 127 - NCT 127 BOY #TAEYONG VIDEO Full version👉https://t.co/MJAcGCHEW8
NCT 127
ci vediamo - 성운이 칭찬만 들으면 부끄러워가지고 어쩔줄모르는 구름모먼트.. 다들 팬싸가면 구름이 칭찬 좀 해주세요~~5959😆 #구름아...
ci vediamo
Ashley(Malec💞Robron) - Please #SaveShadowhunters because we need many more of soft...
Ashley(Malec💞Robron)
Kit킷#One&Six🗝️ - ok where's the official 93-line duet we need
Kit킷#One&Six🗝️
kang dong won pics - 180618 min_ui IG
kang dong won pics
Yahoo! JAPAN(ヤフー) - プロモーションページよりYahoo! Wi-Fiを購入いただくと、先着数量限定でヒップホップボーイズグループ「BTS...
Yahoo! JAPAN(ヤフー)
화살표코 - 방탄 팬분들 함성소리 세상..... 나 몇백명 있는거같아
화살표코
LifeTime 视界 - 马克思没看到这个视频,否则他的理论该重写了。😅
LifeTime 视界
myheaven - 171222 『MUSIC STATION 』 💖DNA 피로💖 #BTS #防弾少年団 #방탄소년단...
myheaven
路:推墙之路! - 有个路口总是发生交通事故: 然而最出名的,不是这里的高事故率! 而是一旦发生车祸, 就会有两只狗子兴高采烈地跑出来看戏!
路:推墙之路!
반디 계정 살렸니? - 늍민 이 짤 개웃겨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디 계정 살렸니?
しろおいなり - さっそく詩人で演奏してみました🎶  雲霧街の夜露~イシュガルド下層:夜~
しろおいなり
THE ELEVEN - WANNAONE FANPAGE 1ST PHOTO EXHIBITION [ THE ELEVEN : 11 ]  COMING...
THE ELEVEN
[자꾸너만보여♡팬싸갈]윙크초파💓 - 2018.6.16 스탠포드팬싸♡ 넘나이쁜 우리 워너원♡ 이뻐이뻐ㅠㅠ #워너원 #wannaone #상암스탠포드...
[자꾸너만보여♡팬싸갈]윙크초파💓
파인 - 180328 아마데우스 성규❣
파인
자두 - 이쯤이면 다시 봐도 될 드림캐쳐 지저분한 자막 없는 고화질로 다시 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자두
ジョン・ハン次郎は5/26センイル - 人の話全く聞かないでダンスリレーしてる三兄弟いて草 #SEVENTEEN #サイン会
ジョン・ハン次郎は5/26センイル
플레시아 - #이대휘 X #플레시아 지금은 이대휘시🕓‼️ 언제나 밝은 사랑둥이와 달콤한 진저레몬의 만남😊 #이대휘 의 취향 플레시아 구취케어...
플레시아
NINETY DEGREES - #BeyondtheScenes: 🎤🎤🎤 #BTSxJimmyKimmel #방탄소년단 #防弾少年団 #バンタン...
NINETY DEGREES
netgeek動物 - うちのチャーリーは太り過ぎで階段を登るのも一苦労。応援が役立つだろうと思ったけれど…
netgeek動物
쉪쉪풍💛H.kukuDada - 아나타니랑 우영이 깁업을 흥얼흥얼(⋈◍>◡<◍)。✧♡ #JUNHO #HYPER #zepposaka #give_up
쉪쉪풍💛H.kukuDada
정진 카피페 - 🐰 : 내가 맨날 찒형 찒형 하니까 내가 형 말이면 죽고 못 사는줄 아는데 그건 아니거ㄷ 🐹 : 굯아 나 물 좀 🐰 : 목 말라여? 먹여줄까여?????
정진 카피페
流離 - 这就是邪恶的中國 人大教授周孝正曾言:我們國家是四荒八無: 【四荒】荒唐、荒誕、荒蕪、荒謬 【八無】無知、無能、無情、無義、無道、無德、無恥、無賴。...
流離
JBJ - [#김동한]잘자요오오옹❤️😬😬
JBJ
ana paula (look @ bio) - this is one of his best fancams idc idc!! look at how...
ana paula (look @ bio)
PENTAGON·펜타곤 - #빛나리 Spoiler 🗣 ㅤ #PENTAGON #펜타곤
PENTAGON·펜타곤
seon✨ - 180310 성규 팬싸 열심히 얘기하다가 갑자기 스카프 찾는 규 ㅋㅋㅋㅋㅋㅋ
seon✨
쿠잉* ੈ✩‧₊˚🍑🍀* ੈ✩‧₊˚ - 180327 광양 열린음악회 #재현 #JAEHYUN #NCT #NCT127 재현이 마크한테 어깨동무 해서 민형이...
쿠잉* ੈ✩‧₊˚🍑🍀* ੈ✩‧₊˚
기회주의자 - 171202 #MMA2017 #CHANYEOL #찬열 이쯤되면 가시나 장인,, 스페셜 스테이지 함 하자
기회주의자
𝓀 ♡ - JONGHYUN PLAYING GUITAR IS MY FAVORITE. Look at how peaceful and soft he is......
𝓀 ♡
Carnaval numérique - Retour de Céline Guilhot Coulpier, enseignante à l'école...
Carnaval numérique
Canopé Blois - Nous serons ce mercredi a 12h15 sur @RCFToursBlois pour parler...
Canopé Blois
사브레 - 잊고있다 생각난 스튜디오 졍구기 녹음본📼 중간에 웅얼거리는건 뭐 앞에 카메라 보라는거 였던거 같은데,, 일단 본인 매우 신났음 ...
사브레
Tips & Tricks - These words turn into animals!
Tips & Tricks
Любитель - Где найти такого друга?😍🤩💖
Любитель
𝓑𝓮𝓵𝓵𝓪 🌱 - OMG I JUST SAW WANNA SOUND CHECK AT KCON
𝓑𝓮𝓵𝓵𝓪 🌱
ㅅHun🐤💨 - 찬열이 와락 안아써ㅠㅠㅠㅠㅠㅠ 세훈아 찬열아 부럽다... 나도...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ㅅHun🐤💨
DayCloud - 내새끼 얼굴 좀 보고 싶어서 우리애 말레이시아 워너비 좀 가져와봤어요
DayCloud
SBS 마스터키 - 세운 X 강다니엘 #마스터키 스피드 릴레이 영상통화! 2분 짜리 영상에 씹덕 포인트가 대체 몇개인지 셀 수가 없었다고합니다...
SBS 마스터키
Red Velvet KHJ - 슈가맨2
Red Velvet KHJ
₩orld & pic.🌍🌏🌎 - Rt if you never seen Pink eruption before 🌋
₩orld & pic.🌍🌏🌎
People Are Jerks - Jerk.
People Are Jerks
ᴘᴜʀᴘʟᴇ - 귀여워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ᴘᴜʀᴘʟᴇ
Night of the night - 171104 평창 드림콘 엔딩 인사 프리뷰 공연장 구석 구석 날아다니며 인사해주는 다니엘♡ 왕 큰 핫트랑...
Night of the night
NCT - To. 시즈니💚 a voice message from 마크 #NCT2018_EMPATHY D-2 #NCT #NCT2018 #MARK
NCT
NCT - To. 시즈니💚 a voice message from 천러 #NCT2018_EMPATHY D-2 #NCT #NCT2018 #CHENLE
NCT
FORM JASMINE - 180102 정글의 법칙 인천 출국 #뉴이스트 #뉴이스트W #김종현 #종현 #JR 내 손으로 사랑스러움이 과다한.GIF 를...
FORM JASMINE
혜성_아이리스 - 20180324 #신화 팬파티 프리뷰 눈물의 절정... #김동완 오빠얌의 멘트...아 오빠얌이 말씀하시다 울컥하시는거 보고 내가...
혜성_아이리스
. - So damn beautiful and breathtaking😭 #EXOPowerDubai @weareoneEXO
.
Baby! Baby! Baby! - 180113 짧은 찬희 캠 #더보이즈 #뉴 #THEBOYZ #NEW #최찬희
Baby! Baby! Baby!
쑨 - 잠시만 저 벌써 죽었다 엌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슨이 잡지찍은거 영상인가봐요 흑흑 #王嘉尔 #Jackson #Jacksonwang #왕잭슨
VCHIM💦 - 탐라에 평생 박제 해야하는 민윤기 전정국 핫핑크 춤추는 거 ㄹㅇ 최고다 최고다 엉엉 #iHeartAwards #BestFanArmy...
VCHIM💦
😇 - 내옆에 아기 있었는데 존나 아빠미소 오졌다고 애기야이러는데 내가 아 응애에요ㅠㅠ 하고싶었다
😇
SUMMERWALK☀️ - 170812 엣지콘서트 #세븐틴 #에스쿱스 #SCOUPS  😭😭😭😭😭😭😭😭😭😭😭😭😭😭😭😭😭😭😭😭😭😭😭😭😭😭😭😭
SUMMERWALK☀️
온하 - 성운아 180cm 같아ㅠㅠ진심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들 얘기가 쑥스러운 성운이 귀여워주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하
ㅎㅁㅎ - 워너원고 7화 민현 푸딩 옴뇸뇸 옴뇸뇸 🦊 너무 조타 지쨔.. 민현이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 (´°̥̥̥̥̥̥̥̥ω°̥̥̥̥̥̥̥̥`)
ㅎㅁㅎ
高瑜 -...
高瑜
たかりんᙚᵐⁱᒻᵉ¨̮♡ - 2013.11.15 ハマスタ バックステージ💚 ついこの前のようだけど…💕 一人でハマスタいっぱいにしたよね🍀 大切な思い出💚💚 ...
たかりんᙚᵐⁱᒻᵉ¨̮♡
jihyo pics - goofy leader
jihyo pics
黄图格格 - 女子偷腥竟给丈夫电话直播,实拍史上最无下限出轨现场!视频1
黄图格格
Dear DongHyun - 170902 당산 첫 팬사인회 ( ´ u ` ) o ㅇ o O #동현 #김동현 #Dong_hyun...
Dear DongHyun
𝐣’[𝘳𝘦𝘴𝘵-] ♡ - โอ้ยยยยย เซฮุนน่ารักมากกๆๆๆ...
𝐣’[𝘳𝘦𝘴𝘵-] ♡
Ktown4u - [Ktown4u Unboxing]: BTOB - Mini Album Vol.11 [THIS IS US] #BTOB #비투비 ...
Ktown4u
(slow)🍓 냐 냐 쨩 🍓 - 조금만 ❤️❤️ 귀여워 구오즈 ❤️❤️❤️
(slow)🍓 냐 냐 쨩 🍓
인생낭비개짱재밌음 - 아이들 라타타
인생낭비개짱재밌음
touchstone试金石🔥🔥🔥 -...
touchstone试金石🔥🔥🔥
貝土 -...
貝土
산사 - 170603 NCT DREAM BACKSTAGE
산사
𝒞𝐻𝒪𝐿𝐸 ❦ - 171126 엘리시온 막콘 박찬열 이거 무슨 춤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𝒞𝐻𝒪𝐿𝐸 ❦
iVoldemort - #BreathoftheWild #NintendoSwitch
iVoldemort
THE BOYZ JAPAN OFFICIAL -...
THE BOYZ JAPAN OFFICIAL
ปาป้าวิสกี้แทงโก้ศูนย์เก้าหนึ่งหนึ่งอันเดอร์สกอร์. - ฝันดีฮับ 💕💞 #มินอุน...
ปาป้าวิสกี้แทงโก้ศูนย์เก้าหนึ่งหนึ่งอันเดอร์สกอร์.
히제 - 현빈이랑 깍지 끼고 인사 하는데 누나 손가락에 매직이 왜 묻었어요?? 하길래 뭐지 왜 매직이 묻었지 하고 봄 그런데 현빈이가 앜ㅋㅋㅋㅋ 이거...
히제
Ataga - You cannot SAND me.... Dead body go full ground. A Benin man rants.
Ataga
near you - 🔗171118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소리질렸어 😅😅😅😛🙈🙈💕#강다니엘 #다니엘 #워너원 #daniel #kangdaniel...
near you
취향의 황민현 - 쑥쓰
취향의 황민현
세터 - 180406 뮤직뱅크 대기실 인터뷰 더보이즈
세터
Dominic Nguyen - NOT RIGHT NOW EMIL #PS4share
Dominic Nguyen
비워 - 귀여워 동언
비워
🍀•ﻌ• - 180422 #정세운 ㅤ ㅤ ㅤ IRONY (1)ㅤ ㅤ ㅤ
🍀•ﻌ•
HIT THE BEAT - 171224 Everyday6 Concert in Dec. 놓아놓아놓아 Dec concert ver. (도운 FOCUS) ...
HIT THE BEAT
TWICEpeachMOMO - 180206「グッド!モーニング」 Good Morning - TWICE ① #트와이스 #TWICE #CandyPop
TWICEpeachMOMO
판윙 저장소 - 둘이서만 그렇게 할말이 많은지https://t.co/8XJU2jaTn9
판윙 저장소
maureen 📌 d-11 - HE KISSED HIS MOM MY HEART SHDHJ DONT TOUCH ME IM SOFT😭
maureen 📌 d-11
HEONIST - 171223 #주헌 #몬스타엑스 @OfficialMonstaX 맞앙 이주헌이 제일예뻐어어 😫😫😫😫 글구 미녀기와 다정햇던 잠시..아주잠깐...ㅎ
HEONIST
코튼 - @_awesome0527 @_leflottement 내자리 김재환 바로 앞...
코튼
BENNY揹你 - 我覺得這是我學校的同學.....#聲音很大要小聲一點
BENNY揹你
🐥이스트🍇 ( 뺙 ) - ( 스 윽 (옹기종기) 스 윽 )  ...
🐥이스트🍇 ( 뺙 )
윤 - 애교에 녹는다 녹아! ㅇ3ㅇ표정으로 석진이형 보다가 곰돌이가 되었어.. 엉엉ㅠㅠ 태형이는 귀여움으로 그냥 정답 다 해주쟈..ㅠㅠ ...
mouton - 180113 타이완 홍백예능대상 #TAEYONG #태용 #이태용 #NCT #NCT127
mouton
모닝들로리♥️산들 - 171105 서른즈음에 #산들 점프하면서 하트하는거 넘 귀여운데💕 착지하는건 넘 멋짐 ㅇ<-< .....
모닝들로리♥️산들
jfg - Ski lift from hell!
jfg
spjm - you can tell Jin is doing his flying hand kiss even over the radio A LEGEND
spjm
L Blossom_엘블 - 인피니트 비긴어게인 우현 솔로
L Blossom_엘블
Omar | ميكافيلي - 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ه شسم هالوصخ الي يسوي مقاطع مثل كذا ؟
Omar | ميكافيلي
Awesome Stuff - Will he make it to the next station in time to catch the same tube train?
Awesome Stuff
라잇비포🐰RIGHT BEFORE - 애기가 애기에게💦💦💦💦💦주먹울음💦💦💦💦💦💦내가 눈치없이 너무 빨리 태어났네💦💦애기들 둘 다 너무 이뻐ㅠㅠㅠㅠㅠ...
라잇비포🐰RIGHT BEFORE
GoldenChild (골든차일드) - [#Golden_Child] [#보민] 안녕하세요~ 블리블리 봉블리! 상큼상큼 보민이입니다! 오늘 뮤직뱅크...
GoldenChild (골든차일드)
BLOOMING SEASON - 171105_WMWM 퇴근 프리캠(짧음 주의) #최유정 #유정 #위키미키 #WekiMeki
BLOOMING SEASON
Лилия - Все как у людей,один сидит довольный, второй обижен, боится пошевелиться.
Лилия
DYNAMIC :: 다이나믹 - 171115 AAA #워너원 #강다니엘  갓에너제틱...😇😇❣️❣️
DYNAMIC :: 다이나믹
椎名 - ヒルナンデス予告(大ヨコヤマクッキング:ゲスト丸ちゃん)
椎名
NBA - Those Moves! #LetsGoMagic
NBA
코튼 - 워너원고 [뽀너스] NEW 앨범 캘린더 카드 깜짝 공개! (1/2)
코튼
IMAX - We're your only ticket into the park (unless, of course, you have a...
IMAX
마이세우니🍀 - 180203 합정 팬싸 프리뷰 무지개,장발 ㅋㅋㅋ #정세운 #세운 #JEONGSEWOON #SEWOON #베비츄 #BABY_ITS_U
마이세우니🍀
엔도르퓐🌻 - 170801 이블데드 커튼콜 박강현 애쉬 & 서예림 린다 투게더🎶🎶 투게더🎵
엔도르퓐🌻
빛날 - [PREVIEW]180210 틴탑의 보이는 FM [엔젤 ON AIR] 6기 공식 팬미팅 신곡 놀면돼  #틴탑 #천지 @TEEN_TOP
빛날
잊츄 - 애기팬한테 ㅋㅋ 아가야~~ 보고있니 아가야? 이럼 ㅠㅠ 진짜 아가잖아~라길래 우리도 애긴데 ㅋㅋ 하니까 어이구 애기들~~♡ ㅋㅋㅋ
잊츄
100% JAPAN - 【171208 セルフカム】 今日はジョンファンからメッセージが届いています‼️ #100percent #ぺくぽ #백퍼센트
100% JAPAN
❤레서판다길 걷쟈❤ - 170919 쇼챔피언 비하인드 사심캠 하성운 cut 꾸꾸까까+섹시댄스
❤레서판다길 걷쟈❤
뚜(냠냠이) - 매그 이 눈화장 넘 조아하는디... 섀도우 좀 팍팍 써라.. 섀도우 헌터스잖니.....
뚜(냠냠이)
[갠봇님 모셔요] 기묘🐰 - 아형 지민잌ㅋㅋ 정1주리님 웃을때 닳았다곸ㅋㅋ 다시봐도 넘 웃곀ㅋㅋㅋㅋㅋㅋ 지민이 귀여워ㅠㅠㅋㅋ
[갠봇님 모셔요] 기묘🐰
(off🔕)하현달룬 - ㅈi셩이가 왜 유독 휳사랑을 아끼는 줄 알겠다. 휳가 워낙 사랑스럽게 행동하는것도 있겠지만 저런 흥을 받아주는 멤버가 솔직히...
(off🔕)하현달룬
태느님 - 171202 MMA 프리뷰 오늘 그만올릴려구 했는데 이거 꼭 끝까지 봐주세요ㅠㅜㅜㅜㅜ #뷔 #태형
태느님
drea - THIS IS THE MOST SENSUAL AND ATTRACTIVE THING I'VE EVER WATCHED
d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