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S ABOUT
Select your download option
mp4 Files
Video
320x180
Video
640x360
Video
1280x720
Video
320x180
Video
640x360
Video
1280x720
mii - つらい(笑)
mii
Details
Share

mii Tweeted: "つらい(笑) https://t.co/Vo8pMc3Mfx"

More From Twitter

MilkyCloud밀구 - 171009 수원 팬사인회 #정세운 🌰🌰🌰
MilkyCloud밀구
🐿다람찌들이랑 대화한 띤버🐿 - 180415 첸백시 팬싸 그 전에 올린 음성도 포함 된 영상입니다 ㅠㅠ 민석이가 멜빵 기엽다구 해좃서요 ㅠㅠ 저 평생...
🐿다람찌들이랑 대화한 띤버🐿
지민이의 모든 순간 🌷 -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죽겠네 가능한~!
지민이의 모든 순간 🌷
JUNEST - iKON みんな可愛い💕 #JUNE #ikon #ジュネ #구준회 #아이콘
JUNEST
진국 - Jin: Oonggu-ah! JK: Oonggu-ah? Just call me JK Jin: JK-yah, you’re really a...
진국
제니 - เป็นท่านั่งกินน้ำที่น่าเอ็นดู 😭 #ElyXiOnInBKK #ElyXiOninBKKDay1 #CHANYEOL
제니
물챙 - 우리 냥냥이 부스러기 시절에 뾱소리 들으실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어지면서 뾱!
물챙
똘백이 - 180422 고양 첸백시세!!!!!!!!!ㅠㅠㅠ 형아들 응원하러와준 고마운막내가 너무 좋은 형아들💕 #첸백시 #첸 #시우민 #백현 #세훈
똘백이
냥 - 몬모 무슨춤춰¿ @ daniel_s1210s
たかりんᙚᵐⁱᒻᵉ¨̮♡ - #ジェジュン #できる男 #やさ男君 #約束守る男 #日本語アルバム出して全国ツアーやろう #Zeppツアーやろう ...
たかりんᙚᵐⁱᒻᵉ¨̮♡
Metzelder Stiftung - Tischtennis mit Nico im Don Bosco Club in Essen-Borbeck 🏓 ...
Metzelder Stiftung
sᴇɴsʜɪɴᴇ ᴍᴏᴍᴇɴᴛ - 여러분 세운이가 추가콘 거짓말 아니랍니다!! 참트루!!! 진실!!! 낫라이!! #정세운 #세운 #JEONGSEWOON...
sᴇɴsʜɪɴᴇ ᴍᴏᴍᴇɴᴛ
夏昙畅 -...
夏昙畅
unicorn501 🦄 - #BTSFESTA2017 #jungkook 🤧 kkk #wingstourinSydney
unicorn501 🦄
before sunrise - 170603 이름이 기억이 안나!!!! ;ㅅ;!!!!!! (발동동 #GOT7 #JB #재범
before sunrise
👈 ㄷㅂ🌻 - 동한이 이 장면 때문에 족발이 너무 먹고싶어졌음....
👈 ㄷㅂ🌻
FEVER TIME 12:10 - 170903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preview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ENERGETIC...
FEVER TIME 12:10
좋은사이 - 시발 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 살려주세요 망붕의늪에서 벗어날수업읍ㄴㅣ다
좋은사이
みき - 遠くてキチンと撮れてないのですが、今のところ見当たらないので、最終日のあいさつ上げますね。 #백퍼센트 #100percent #민우 #서민우...
みき
ʚ엄깽ɞ - 이야아압!! 기운났오!!!
ʚ엄깽ɞ
ʰᵃᶻᶻ🌻💛 - More clear video of jonghyun minhyun and baekho moment during mama ending...
ʰᵃᶻᶻ🌻💛
sᴡᴇᴇᴛᴅᴀɴᴊɪ 🍭 - '허벅지 쓸기 댄스' 풀샷버전! #주간아이돌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sᴡᴇᴇᴛᴅᴀɴᴊɪ 🍭
방탄소년단 - #시걸 위메 꿈나무
방탄소년단
Sniper Chan 💘 - 180127 신촌 팬싸 PREVIEW💘🐕 #방찬 #찬 #BANGCHAN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3RACHA...
Sniper Chan 💘
포곰🎗 - 171210 행복하세운 #정세운 태권도 장인 어이!
포곰🎗
블랙홀 - (찍었던 영상들 보다가 발견ㅋㅋ) 팬들이 반말해달라니까 반말하면 너무 반말할꺼같다고 자기도 모르게 욕 나올꺼 같다고 하니까 팬들이...
블랙홀
Minutes 11시 3분 💌 - 180425 福岡 Japan Tour 🐹🐶아재개그?????🤣🤣 #민혁 #MINHYUK #MONSTA_X ...
Minutes 11시 3분 💌
낸찌✨ - 💖🌸💕💞💗✨💖🌸💕💞 สีชมพูฟุ้งทั่วเลยค่ะคุณ 2 คน 😭 💖🌸💕💞💗✨💖🌸💕💞 #soonhoon
낸찌✨
슈레 - 아 딕션 개쩐다
슈레
숱 - 거의 올해의 동영상인데 지워졌으니 내 탐라에 박제하도록 하겠슴니다
صقعه - في ايش قضيتي الاجازه ؟ انا :
صقعه
OneHope - ❣️🐰❣️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WONHO #JEALOUSY #젤러시 @OfficialMonstaX
OneHope
IN MY LUV - 180121 판교팬싸 정인 애교하면 막냉이! . . #양정인 #yangjungin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IN MY LUV
Lunar Planet🌙 - 🍑180421 대교타워 팬싸인회 🐶🐰🐹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Lunar Planet🌙
샤인starA - #에이핑크 #Apink QR 영상
샤인starA
🌸예다🌸 - 세훈이 보고가세요~💕
🌸예다🌸
앙글블리🏆레전드엓오 - 180422 엑소 첸백시 스타필드 사인회ㅠㅠ 깜작응원 온 세훈이ㅠㅠ💕로맨티스트ㅡㅠ 민석이 세훈이 발견하고 심쿵 감동한거 보이세요..?ㅠㅠㅠ😭😍
앙글블리🏆레전드엓오
INSIDER - You can take a stroll with this bike 😉
INSIDER
cata (s/h) - taehyung's laugh is so deep and soft, my ears are feeling blessed
cata (s/h)
翻墙撸 - 高级会所群P极品婚纱高跟 #做爱 #色情 #成人 #性爱
翻墙撸
yokosuka_san - @onoderamasaru 最低 日章学園九州国際高等学校 中国人167名、日本人16名 誰のために補助金だ。前の部分だけ
yokosuka_san
landru79 - #ROSETTA 😍 OSIRIS #67P/CHURYUMOV-GERASIMENKO new albums 😍--ROSETTA...
landru79
蔷薇 - 街头恶作剧😄😄😄👍👍👍
蔷薇
오널쇼앞열은ꈍꈊꈍ버닝 - @burningzzz 170909 더뮤페 헤드윅_2 김동완 오랜만에 듣는 뎅드윅ㅠㅠㅠㅠㅠㅠㅠ Wicked Little Town 이어서!
오널쇼앞열은ꈍꈊꈍ버닝
그리고,봄🌸 - 171118상암팬싸 경호원님과 지성이 사진이 핫하길래 영상으로 가져와봤지요ㅎㅎ 냉큼 받아가시는 경호원님 ..ㅋㅋ 비누방울이랑 지성이...
그리고,봄🌸
Gal Shir - https://t.co/xiENj2kMyC
Gal Shir
방탄소년단 - 😓😷🎶🎥 #JHOPE_dance #JHOPE_practice #JHOPE_freestyle  #JHOPE_hiphop
방탄소년단
💚Lemon_BY 💛 - 171015 พี่เค้าแลดูมีความสุขมาก 😊😊 #JJP #JB #Jinyoung #GOT7
💚Lemon_BY 💛
mib - 🐱แมวอ้อน!!!!!
mib
꧁༺ৡۣۜ͜͡ ৡ냥냥이ৡۣۜ͜͡ ৡ༻꧂ - 나 혼자 집에서 대충 보려고 고척 4층에서 직캠 찍은건데ㅋㅋㅋㅋㅋㅋ 하도 센터가지고 난리를 치길래 어이가...
꧁༺ৡۣۜ͜͡ ৡ냥냥이ৡۣۜ͜͡ ৡ༻꧂
大王 🙃 - 🇷🇺俄罗斯表演投票率如何达到146%5⃣️ #Russia #PutinsRussia
大王 🙃
낼빙 - 와 이거 사진으로만 보고서 영상도 진짜 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찾았다ㅠㅠㅠ 팬: 다니엘 사랑한대!!!! 녤: (내.가.더♥)
낼빙
Sophie_hot_pic - https://t.co/Y1Q3CoChlY
Sophie_hot_pic
BCD - 180114 MUSTER PIED PIPER @BTS_twt #JIMIN #지민 #BTS #방탄소년단
BCD
mii - 🤣🔞🤣
mii
Sport Fails TV - Don't worry, I've got this 💦😂😂😂
Sport Fails TV
으자자 힘내는 태리로운 생활 - 테스트~
으자자 힘내는 태리로운 생활
몬스타엑스_MONSTA X - [#MONSTA_X] '#몬스타엑스'와의 달콤한 #홀리데이 시즌5 🏖 <DAY 5 : #몬리텔 🐻>...
몬스타엑스_MONSTA X
디어레스트원호♡ - PRE📹180421 잠실팬싸 Bye Bye👋 #원호 #WONHO #ウォノ #MONSTA_X #몬스타엑스 #DEJAVU #데자뷰 ...
디어레스트원호♡
세사 - 파워 올려도 대나 👀
세사
Lunar Planet🌙 - 🍑180421 대교타워 팬싸인회 😘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Lunar Planet🌙
Baby! Baby! Baby! - 171223 (흔들림주의ㅠㅠ) 왠지 모를 이 떨림에 마음이 터질 것만 같아 #더보이즈 #뉴 #THEBOYZ #NEW #최찬희
Baby! Baby! Baby!
LAI LIN LIKE - 180421 신림팬싸 #라이관린 #워너원 밥머거쪼? 앙? 밥! 밥? 아👌🏻
LAI LIN LIKE
🍸재화🥃 - 아빠 앞에서 싸우지 말랬지!!!
🍸재화🥃
Tips & Tricks - Amazing body art illusions by Johannes Stoetter Art
Tips & Tricks
ash - look at jihoon uji woozi’s hips move ! #VOBOWOOZIDAY
ash
IN2IT_인투잇 - [소년24 LIFE_민환's log] 1일 바리스타 찬난☕️ 여러분 오늘 아이스초코 맛있었나요? 제가 안만들고 찬이가...
IN2IT_인투잇
Андзэн - Тарелка супчика. #гифка #юмор
Андзэн
요요 - Boy Meets Camera #겨울에_태어나_아름다운_석진 HQ [https://t.co/EgW2fKlvIy]
요요
🍉초코찐빵_v •̀ㅅ•́ 🐾🍙 - 180420 フジテレビ 「めざましテレビ」 #防弾少年団 #BTS #방탄소년단 @BTS_twt
🍉초코찐빵_v •̀ㅅ•́ 🐾🍙
笹倉ノア - 本当に近い!! #GENERATIONS
笹倉ノア
워너원 정보봇 - 강다니엘 씽크네이처 인터뷰
워너원 정보봇
Вы с ума сошли - https://t.co/xJiYZYGtUv
Вы с ума сошли
방탄소년단 - mang_mang 🦄 #BT21 #MANG #제이홉
방탄소년단
하람 - 180422 고양 스타필드 팬사인회 세훈이 사인 받구 가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람
Honey cat. - 171115 AAA 😻 #용국 #김용국 #JBJ 용국아 누나 행복하다ㅠㅠㅠㅠㅠ 용구기도 행복하뉴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
Honey cat.
방탄소년단 - 내일도 올려줄게요👋🌙 #JIMIN #본보야지 #EP2
방탄소년단
구대 - 융기 생일날 해외에서 스케줄 있었는데 해외 팬분들이 서프라이즈 생파 해줬는데 감동 잔뜩 받아서는 왜 말 안해줬냐구 투덜투덜,, 그러면서...
구대
ㅎㄹㄴ - ランダムプレイダンスフルバージョン! #golden_child #골차 #골든차일드 #KCON2018JAPAN #180414
ㅎㄹㄴ
[email protected]動画と妄想で応援中 - ジョン自転車の練習してたよね〜。。 頑張ったギャルサンタジェアラちゃん😆 似合いすぎwww💓 MerryXmas🎅🌟 ...
[email protected]動画と妄想で応援中
JBJ OFFICIAL - [#VIDEO] JBJ CONCEPT TEASER #권현빈 2017.10.18 COME TRUE #JBJ #노태현 #켄타...
JBJ OFFICIAL
The Avengers - There was an idea…” Marvel Studios' "Avengers: #InfinityWar" in...
The Avengers
夏昙畅 - 感人至深的片子!
夏昙畅
Spotify Malaysia - Another dose of KPOP coming your way as @WannaOne_twt hits you...
Spotify Malaysia
방탄소년단 - 불타오르네!!! #마술 #FIRE #불타오르네  #호비사진첩
방탄소년단
JTBC - 수근 호랑이가 울린 아기에게 자신의 아기(캥거루)를 내어주는 훈훈한 캥거루 청년 #김종현  #미래의_소녀팬을_얻었습니다♡
JTBC
비타민👉🏻혜성Hyesung💕 - 아 난 이거 진짜 오빠 미친 ㄴ너무 귀여워서 백만번본듯,, 셩캠 또 가구싶다 ㅜㅜ❤️❤️ 앓다쥬글 #신혜성 #shinhyesung
비타민👉🏻혜성Hyesung💕
훈다녤 🍻 - 주간아이돌 #워너원 예고편 벌써꿀잼
훈다녤 🍻
뽀깨 '∇')/🍕 - 180207 롯데리아 팬싸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갓 쓰고 퇴장하는 킹갓성운👑
뽀깨 '∇')/🍕
White Bball Pains - J Will was so dirty #WhiteBballSuccess
White Bball Pains
덕잘알 피플게이트 - [ 해피토크쇼 선공개] 릠들! 진영군과 우담군의 해피토크쇼를 위한 '만화처럼(original.매드클라운&브라더수)'를...
덕잘알 피플게이트
best of ki hong lee - https://t.co/oY6VlXRYn3
best of ki hong lee
시익스세엔스💕 - 171225 인천팬싸🎄 #몬스타엑스 #형원 #THE_CODE #DRAMARAMA
시익스세엔스💕
BLOOMING SEASON - 171105_WMWM 퇴근 프리캠(짧음 주의) #최유정 #유정 #위키미키 #WekiMeki
BLOOMING SEASON
brighid - IT (2017)
brighid
하트포스트잇💘 - 정국이 털기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포스트잇💘
Join to Best🐯 - 완조니 선배님이시그요ㅠㅠㅠ 지범선배,,기억나요,,,? 선배가 친 야구공에 내가 맞았자나,,,(기억조작
Join to Best🐯
Michelle☆Leeʚ'ᴗ'ɞ - ジェジュンの歌声は宝物! そのしなやかな歌声に ずっと包まれていたい~*:ஐ✧˖° ♡ #재중 #ジェジュン #Jaejoong...
Michelle☆Leeʚ'ᴗ'ɞ
온기 - https://t.co/l9ySdhWXyH
온기
peachdrop - 진짜 귀여워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peachdrop
빛나는 문/문블리 - 20171222 #김동완 할렐루야 녹음 폭풍감동ㅜㅜ
빛나는 문/문블리
🌟율☄️🆈🆄🅻🌟 - [신한SOL 영상 '아이컨택, 하트발사'편] 아이컨택하며 애교에 하트발사하는 워너원 💘💓💗💞💖 넘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율☄️🆈🆄🅻🌟
스모모 - 배코 vs 미년 배코는 아무것도 안하고 이김
스모모
RIY | remahan peyek - woojinie sing a song day6 -  yeopposo
RIY | remahan peyek
밤보얘쯔 - Hellevator Cute version.
밤보얘쯔
عادل علي بن علي - وسائل التواصل الاجتماعي أحياناً تكبر الموضوع هذا ممر على خط دخان...
عادل علي بن علي
다이아크림 - 워너원 영상 메시지 "평생 평생 행복하게"
다이아크림
studio PARN - 180419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HO!' 🐧 Full>>https://t.co/1Dy4EwOL9w
studio PARN
Zaki #MoSaTwins - Y'all have been shipping the wrong ship everyone. Saida? Dahmo?...
Zaki #MoSaTwins
시안(CYAN) - 180422 인기가요 퇴근 #NCT #NCT2018 #JOHNNY #쟈니 #영호
시안(CYAN)
좋아해, 대휘야. - 날 두고 가시나 #이대휘 #가시나
좋아해, 대휘야.
나린 - 귀여운 건 한번 더,, ㄹㄹ 댕댕이 아닌가요?! 라이키만 추고 쿨하게 돌아서는ㅋㅋㅋㅋ기석이❤❤ #더유닛 #아이엠 #기석 #정기석
나린
👶전정국 귀여움전력👶 - ❤️:모르게써어,,, 🐰:어떡하라고...나보고오..(믿기지 않음 ❤️:진짜 모르게써어,,, #iHeartAwards...
👶전정국 귀여움전력👶
共青团流亡中央 - 编了一个更好玩的字幕。下载地址:https://t.co/QBxQr33YH5
共青团流亡中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