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S ABOUT
Select your download option
mp4 Files
Video
176x320
Video
352x640
Video
176x320
Video
352x640
FD .Red - 다잘한다해놓고 한입갖고 두말하면 열이 받아 안받아?! 처음부터 솔직하게~쪽팔려도 있는그대로! 그래놓고 처분을 기다리는게 올바른 섭의 자세 아니겠니 #린치 #구타 #인간_샌드백
FD .Red
Details
Share

FD .Red Tweeted: "다잘한다해놓고 한입갖고 두말하면 열이 받아 안받아?! 처음부터 솔직하게~쪽팔려도 있는그대로! 그래놓고 처분을 기다리는게 올바른 섭의 자세 아니겠니 #린치 #구타 #인간_샌드백 https://t.co/2x3xyK6EUn"

More From Twitter

safi - the chronicles of a sleepy bunny, he's literally so adorable!! we must protect
safi
Gyu88203 - #MAMA2017 #Donghae 🐟×🐣 #TAEMIN Talking😊  #MnetAsianMusicAwards...
Gyu88203
N got GA tickets - BTS currently with Steve Aoki via Steve's snapchat (part 3)
N got GA tickets
dead ACCOUNT - @yourl0nelystar @robbery300_ y'all better be laughing at these damn...
dead ACCOUNT
MOZZI PETAL - 180110 골든디스크 프리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빵터졋엌ㅋㅋㅋㅋ #지민 #JIMIN #방탄소넌단 #BTS @BTS_twt
MOZZI PETAL
taetae bot s/h - taehyung's laugh is so deep and soft, my ears are feeling blessed
taetae bot s/h
Karen Holmes - Para encontrar libros de #magia en #Horizonte necesitas la ayuda de...
Karen Holmes
즙 - 세상 시끄러운 박제업🔊
포에테 - "깐태형이 잘생겼다구여?"🤔➡️ 비니벗음➡️"이건 안사랑해주실껀가요?"😉정말 어떤 모습이던간에 자신이 잘생겼다는걸 알고 또 사랑에 대한 확답...
포에테
몬스타엑스_MONSTA X - [#MONSTA_X] '#몬스타엑스'와의 달콤한 #홀리데이 시즌5 🏖 <DAY 5 : #몬리텔 🐻>...
몬스타엑스_MONSTA X
蔷薇 - 🐷啊醒醒啦别做中国梦了🐕😂😰
蔷薇
sᴡᴇᴇᴛᴅᴀɴᴊɪ 🍭 - KCON Instagra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sᴡᴇᴇᴛᴅᴀɴᴊɪ 🍭
withMBC - 컴백과 동시에 1위 찍는 월클 리치앤페이머스 #방탄소년단 #BTS - Fake Love♬ 모두 아미 길 걸으세요 여러분
withMBC
몬스타엑스_MONSTA X - [#민혁] 너의 이런 귀여운 모습 많은 몬베베와 보고싶어서 이 영상으로 골랐다! 항상 어디서든 곧은 너에게 배울게 많아...
몬스타엑스_MONSTA X
큯x3 - 171117 SBS 정글의 법칙 in 신들의 정원 다음주 마지막 예고 #Apink #에이핑크 #박초롱(@Apinkpcr) #윤보미(@Apinkbm)
큯x3
The Rainy Season - 180526 #우기 #여자아이들 #YUQI #G_I_DLE @G_I_DLE 저화질의 😘💋
The Rainy Season
ode to youth🍃 - 170825 뮤뱅 퇴근 📸📸 #JJProject #진영 #JB #jinyoung #재범
ode to youth🍃
𝖙 🕊💌 - tarjei rapping is my religion
𝖙 🕊💌
방탄소년단 -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방탄소년단
Night of the night - 171115 AAA 프리뷰 상 받고 들어가는 선배님 보며 알은체하며 애교부리는 댕댕이 😚
Night of the night
욜나 - 호비가 까꿍 나타날 땤ㅋㅋㅋㅋㅋ 석진이보다 내가 더 놀랐음ㅋㅋ
욜나
워너원 정보봇 - 워너원 멕시카나 메이킹필름
워너원 정보봇
마이리틀부기🐢 - 와...뭐야 이거 대박...졸업앨범 나눠주는 반장적 모멘트 고딩 김쩨알 #뉴이스트 #김종현 #JR
마이리틀부기🐢
Not Enough / 낫이너프 / 나프 - 171202 MMA 핫스타상 수상 타이밍 안 맞아서 성우 인사하려다 못했는데 지성이가 보고 한껏...
Not Enough / 낫이너프 / 나프
지늬국문 - 그들에게 스킨십이란(진짜 평상시 모습 궁금하다 얘두라)코 긁적긁적 🐯이 🐹에게 줄 선물이라니깐 질ㅌㅜ나면서도 기침한 형아가 걱정된 🐰이의...
지늬국문
BLOOMING BOY/블루밍보이 - 171007 대만 팬미팅 배르렁❕🐶 #배진영
BLOOMING BOY/블루밍보이
Virgin Radio Dubai - How awesome is this performance of @BTS_twt song #Airplane  Are...
Virgin Radio Dubai
厂长 - 原来,戏曲才是最早的摇滚
厂长
정 - 정국 남준 파이드 파이퍼 안무 다시 보여주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aejoong Addiction - [VID] 171106 Vídeo promocional para Japón de #Manhole....
Jaejoong Addiction
Ramzi😊 🇯🇴رمزي - Twitter World Good Morning 🙋‍♂️🙋‍♂️🌹❤️😊
Ramzi😊 🇯🇴رمزي
⏩GIRGIR​INA⏪ - 🌶️🥒
⏩GIRGIR​INA⏪
뚜스모데우스 - 매그 이 눈화장 넘 조아하는디... 섀도우 좀 팍팍 써라.. 섀도우 헌터스잖니.....
뚜스모데우스
WIRED - Boston Dynamics' robot is back, and now it can navigate entire offices by...
WIRED
éblouir 에블루이 - 프로아이컨택러 정세운😃😃 눈 똥글😀 180225 을지로 팬사인회 #정세운 #포뇨 #JEONGSEWOON
éblouir 에블루이
sᴡᴇᴇᴛᴅᴀɴᴊɪ 🍭 - 워너원이 알려주는 이번주 엠카운트다운 라인업은? M COUNTDOWN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sᴡᴇᴇᴛᴅᴀɴᴊɪ 🍭
BTS_official - The countdown has begun! Just ONE WEEK until we perform at the...
BTS_official
[과제과제]섬이🐰 - 해시태그 쿠키 자 ㅠㅜ 주현아아아아😭😭
[과제과제]섬이🐰
POSITIVE - 171112 대구팬싸 #강동호 동호와 잠만보 (잠만보가 끌려가는거 같은건..기분탓이겠죠🤣)
POSITIVE
부럼 - 그리고 이건 그냥 계속 보고싶어서 만든 무한반복 넨혿 립스틱짤 진짜 날것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럼
ALL DAY - 180414 합정 팬싸인회 #마르코 #기중 #의진 #유앤비 #UNB #BOYHOOD #감각 #ONLYONE 마르코 형아랑 의진이 형아...
ALL DAY
推特影音中国(TVC) - mnrrfbLiZ2rqA0y:RT @qq196837: 对学生这种打骂太恐怖了,简直就是在培养奴隶😱😱😱 …
推特影音中国(TVC)
ladz - ARMYs were chanting “worldwide handsome” that’s the kind of treatment seokjin...
ladz
Jaejoong's Pic - #KIMJAEJOONG #คิมแจจุง #Jaejoong  #แจจุง
Jaejoong's Pic
리버 RIVER - 171119 노량진 팬싸인회 강다니엘 곰돌이로 변신!!!! 핵기여워ㅓㅓㅓㅓㅓㅓ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리버 RIVER
ETHEREAL - 😂😂😂😂😂 #BTS #방탄소년단
ETHEREAL
FC Barcelona🏆🏆 - ⚽️🌪 今週最高のロンド! ⚽️🌪
FC Barcelona🏆🏆
Bangtan Translations - [ENG] 180519 BTS COMEBACK SHOW - HIGHLIGHT REEL [Preview]...
Bangtan Translations
りー - M-ON! SPECIAL 「JUNHO (From 2PM)」SPOT映像 (30秒ver.) #JUNHO #2PM #WinterSleep
りー
BISTHEB - 진짜 귀엽다........어떠카냐................ 애기 두고 어떻게 나가....어떻게 떨어져 있어.........
BISTHEB
PLAYBOI_WH - 180526 서울콘사트 WONHO CUT VTR 귀여워귀여워 ㅠㅠ 💕 #MONSTAX WORLD TOUR ...
PLAYBOI_WH
Junni 쭈니🙈 - 우와 워너원 봤어!!!!!!엄마 나 슈스 봤오!!!(;´༎ຶД༎ຶ`)#워너원
Junni 쭈니🙈
우리 성우 - 오늘도 열일하는 옹성우의 T존 😶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우리 성우
더보이즈(THE BOYZ) - 금일 THE BOYZ MINI ALBUM [THE START] 발매기념 팬사인회 (핫트랙스 잠실점) 순서 안내드립니다....
더보이즈(THE BOYZ)
야롱:-) - 170816 용스타그램스토리 #윤두준 #손동운 네이마르주니어 - don't cry😂  두주니...
야롱:-)
마미누나 - KCON 2018 JAPAN 썬짱 파이팅~❤️❤️❤️❤️ #MAP6 #맵식스 #SUN #썬  @officialmap6
마미누나
메이🌼 - 메인보컬... 아니 메인돌고래 우진이를 응원합니다 🐬💕 #박우진 #워너원 #워너시티
메이🌼
클릭스타워즈 - 🎂#워너원 #이대휘 #생일 #전광판 #인증 #영상🎂 23일부터 29일까지 #지하철역 #2호선 대합실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스타워즈
NCT_OFFICIAL_JP - <NCT 127 Road to Japan>#11 予告映像公開! プロモーション活動の裏側に密着!  Abema...
NCT_OFFICIAL_JP
すうさん☆🖤🐻🦊 - 180527 몬스타엑스 원호.형원 .주헌🐰🐢🐝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형원#주헌 #WONHO #Hyungwon#Jooheon
すうさん☆🖤🐻🦊
Renfe - ¿Bailas así las sevillanas? No hay duda: estás pidiendo a gritos...
Renfe
늘서은광 - 윽 '아닌데' 또봐야지
늘서은광
주세요원호♡ - 🐰180526 서울콘✨ #몬스타엑스 #MONSTA_X #원호 #WONHO #어노어노 섹시하다...🙈🙈🙈
주세요원호♡
포곰🍀 - 171210 행복하세운 #정세운 오늘 진짜 뷰티풀하다,,,ㅠ 사랑해,, 세운아ㅠㅠ (주먹울음
포곰🍀
깅병관 `◡´♡🌸 - The additional lyrics!!! Omg Chan ㅠㅠㅠ Live video not mine all credits...
깅병관 `◡´♡🌸
ChampagnePink_Daniel - 180316 가나팬미팅 #강다니엘 #WannaOne 마지막이 킬포😭 쀼쀼하는 다니엘 😭😭
ChampagnePink_Daniel
. - So damn beautiful and breathtaking😭 #EXOPowerDubai @weareoneEXO
.
Angel wings🌟천사날개 - 180526 로스트 판타지아 첫콘 향 Scentist😘😘😘 @CHA_NNNNN @JUNGTW_LEO...
Angel wings🌟천사날개
B.A.P JAPAN OFFICIAL - Kstyle LIVE 「B.A.Pの男子会~MASSIVE対決編 in 大阪」 #LINELIVE で配信中
B.A.P JAPAN OFFICIAL
Unchanging❣️ - 180119 말레에서 너무 위험했어 특히 째니땜에 윙크아.. 심장아포 #김재환 #재환 #댄싱머신
Unchanging❣️
DEMOTAPE - 180527 #키노 #펜타곤 #PENTAGON - 대전 팬사인회 🙊!!!!!!! 야 우석아!!!
DEMOTAPE
뉴둥이대나무숲 - 171112 #뉴이스트W 대구팬싸인회 #백호 #렌 🐰 조심! 너무 가까이.. 🐰🐯 (동호소매꼬옥잡기 🐯 👀...
뉴둥이대나무숲
방탄소년단 - #시걸 맥크리 꿈나무
방탄소년단
사람 - https://t.co/ckSBVZps6s
사람
Gosha Chernov - Лунёв закапывает ямку 😂
Gosha Chernov
YOUR OCEAN🐢💙 - 180115 신명난 흥쩨알 ♪└(•~•)┐♪└(•~•)┘♪┌(•~•)┘♪
YOUR OCEAN🐢💙
Unchanging❣️ - 고르면서도 욤뇸뇸 물마시기 ㅋㅋ (두시간 들고있었더니 ㅎ ㄷ ㄷ 손떨림 작렬) 그래도 ㅎ 물쪽쪽 못잃어 ~❣️😭 #김재환
Unchanging❣️
🔥베오 - 앜ㅋㅋㅋㅋ진짜 개웃ㄱ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울언닌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베오
Lunar Planet🌙 - 🍑171224 Wanna One Busan Fan-Con To. 이쁜 우리 워너블 From. 사랑하는 내가수 갓다니엘...
Lunar Planet🌙
봄나 - 2017 MAMA Best of Next #워너원
봄나
Ольга Томина - Сам себе настроил солнечного зайчика!)))
Ольга Томина
햄러버 - 시발 나 울어 ㅠㅠㅠㅠㅠㅠ 시발 ㅠㅠㅠㅠ 팔벌리고 가서 안는 거 ㅅㅂ ㅠㅠㅠㅠ
햄러버
거대고양이 - #NCT127 #JOHNNY #쟈니 (5↑) (5↓)
거대고양이
Access - BTS with @BTS_twt! Can you tell they’re stoked to take over the #AMAs on...
Access
Jose Morales - Por favor, el portero del Liverpool. EL PORTERO DEL LIVERPOOL. #UCLFinal
Jose Morales
Ken Wong - 终于发工资了,去存钱
Ken Wong
마티니블루 - 해시태그 누가 만들었는지 너무 귀여운 거 아님????? #당신이너무귀여운거에대한것이나사과하세용
마티니블루
midormeepo - a dota2 soundboard provided by your fellow memers:
midormeepo
McLaren - Sound on, volume up, it's #MCL33 fire up time. 🔊 #BeBrave
McLaren
hobi - DNA! here's a time lapse video if you're interested 💚  @BTS_twt
hobi
@bugibugijr 🐢🐢 - ☺️🔫🔫 *dies happily*
@bugibugijr 🐢🐢
🌷 - [🎤] 누군가 필요해 (#DAY6) #승민 #김승민 #스트레이키즈 #Seungmin #StrayKids
🌷
ᴘᴏɴʏᴏʀɪsᴍ🍀 - 171209 행복하세운 팬미팅 🐕🐕🐕🐕으르렁🐶🐶🐶🐶  #정세운
ᴘᴏɴʏᴏʀɪsᴍ🍀
꼼데 - 윙크 잘 못한다던 황민현. . . 눈 양쪽 다 감기는 것 봐 귀여워죽어ㅠㅠ
꼼데
Blue Wave🌊 - all of my life 디스코 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이 매력은 어디까지야❤️❤️❤️❤️ #호시 #HOSHI...
Blue Wave🌊
LITTLE WOLF - 171119 팬싸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우리 멍멍이 🐶🐶ㅎㅎㅎ
LITTLE WOLF
ChampagnePink_Daniel - 왜 안먹고 왔지????
ChampagnePink_Daniel
ChoonEnt - #김용국 #bnt #화보촬영중
ChoonEnt
jenjenfuh - @HaeChen I got that! LOL. And because of that I found and made my own...
jenjenfuh
온하 - 팬분이 주신 하투 바로 장착하기!! 이렇게 수줍수줍하게 달기있니ㅠㅠㅠ성운이한테 선물잔뜩주셔서 감사합니다아♡♡♡ (괜히어깨으쓱으쓱)
온하
뽐재심쿵 - よんじぇを追いかけ回すマスターイムジェボム(カメラ近い) cr.m_maaw
뽐재심쿵
배고픈M(`^´ )✨\( 👀 )/ - 제작발표회 기자질문에 답하고 난 후 긴장한 탓에 땀범벅인 준호 발견하구 남궁민님이 궁절부절하시면서 급히 코디...
배고픈M(`^´ )✨\( 👀 )/
A LITTLE BRAVER - 🤣🤣🤣🤣
A LITTLE BRAVER
ㅡ ㅡ. 💕 사랑한다니엘 - CUTEST
ㅡ ㅡ. 💕 사랑한다니엘
wonwoo appreciation - ¯\_(😐)_/¯
wonwoo appreciation
sᴡᴇᴇᴛᴅᴀɴᴊɪ 🍭 - [단독] 윤지성 SNL 크루 영입설?! 그 진실은?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sᴡᴇᴇᴛᴅᴀɴᴊɪ 🍭
쉘든 - 가을 화보!? 게다가 ✨커버!!!!!✨창간 23주년 #쎄씨 #Ceci 10월호 커버 스타 #하이라이트 촬영현장 공개 #HIGHLIGHT
쉘든
💎아야카🐶 - Showcase seventeen we make you セブチ トレカ  マンネラインのコンプ率の悪さ😩
💎아야카🐶
变态辣酱 - 人民的军队,真正的!
变态辣酱
Twitter Video - Let’s play a game of guess who’s under @megLLD4’s Skirt! 😂 (via...
Twitter Video
冯提莫 - 人气主播冯提莫和干爹的视频曝光,点赞评论666➕我维信免费领取,维信jz888089
冯提莫
🍀세운정거장🍀 - #정세운 #Jeongsewoon 팬들의 응원에 성공할 수 있었던 마이크 끼우기ㅋㅋㅋ
🍀세운정거장🍀
방탄소년단 - 윙스 앨범 처음 작업할 때 만들었던 윙스 초안 제 guide ver.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 #housedance #Practice #HopeOnTheStreet in JAPAN WITH @KAZANE_KASAI
방탄소년단
lilporkbun - i made some annoying af thing --- lel
lilporkbun
10월의 1͙0͙0͙4͙ - 다리 진짜 길어..
10월의 1͙0͙0͙4͙
Twitter Video - All is as the force wills it. #RogueOne #VideoOfTheDay (via @starwars)
Twitter Video
MBC예능연구소 - 커튼이 열리네요🎵 창민 식스팩 들어오죠🎶 창민의 싱글라이프 드디어 볼 수 있어 👀 FULL ☞ #나혼자산다 오늘 밤 11시 10분...
MBC예능연구소
Khalil Sehnaoui - A simple, yet brilliant, do it yourself Roomba. #DIY
Khalil Sehnaoui
billboard - BTS with BTS #BBMAs
bill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