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S ABOUT
Select your download option
mp4 Files
Video
320x180
Video
640x360
Video
1280x720
Video
320x180
Video
640x360
Video
1280x720
Minis - *•.*.•*thread of threads*•.*.•*
Minis
Details
Share

Minis Tweeted: "*•.*.•*thread of threads*•.*.•* https://t.co/zOqLmZeYM9"

More From Twitter

노넴(♡'-')♡ - 엠카 워너원 1위 공약! #Wannaone2ndwin #Energentic2ndwin
노넴(♡'-')♡
토끼지훈🐰 - 워너원 삼성페이 광고 대박..👍👍
토끼지훈🐰
녤점 .👀 - SNL 워너원 1mm 클로즈업 머글킹 직캠 #강다니엘 cut
녤점 .👀
모니카 - 170818 명동팬싸 #강다니엘 #박지훈 둘이 셀카 찍는데 이쁘고 귀엽고 난리 지훈이 입술 내밀었는데 다니엘 형이 못봐서 윙무룩
모니카
뮬 - 주기적으로 보는 볼말랑짤 (볼 : 말랑)
Lunar Planet🌙 -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로고 넣고 다시 올려요~ 씹덕포인트는 끝까지 보세요 :p #워너원...
Lunar Planet🌙
Lunar Planet🌙 -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다녤 목소리에 치인 사람 나야나ㅠㅠ 왜..왜.. 이 단어가 이렇게 설렐...
Lunar Planet🌙
윤지성 비디오 - 2017.08.10 #워너원 삼페숏핑 X #WANNAONE 릴레이 영상 삼성페이 쇼핑에서 선공개
윤지성 비디오
BillboardMusicAwards - .@BTS_twt took home Top Social Artist and are still in shock!...
BillboardMusicAwards
王興華 - 湖南卫视主持人吴瑕的真人表演
王興華
ㅤ🍁🍂 - enjoy this video compilation of me obviously not knowing how the fuck to wrap...
ㅤ🍁🍂
Lunar Planet🌙 - 🍑170813 신나라 팬싸인회 녤이가 행복하다면 누나가 비눗방울 오조오억개 사줄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Lunar Planet🌙
성운힝힝홍힝뿅뿅 - 혐생으로 지쳣슬땐 아카시절의 하성운 노태현 잔망떠는 영상을 보쟈
성운힝힝홍힝뿅뿅
김종현 모먼트 - 오늘 눕방 웃음 포인트 ASMR로 (소라)고동 소리 틀어달라고 했는데 뱃고동 소리 틀어준 스탭 어이 없어하는 종현ㅋㅋㅋㅋ
김종현 모먼트
ᴳ ᵞ ᴱ ᴼ ᴹ ✨ - 170816 쇼챔피언 인터뷰 #워너원 #WANNAONE
ᴳ ᵞ ᴱ ᴼ ᴹ ✨
PRIME TIME! - 아직도 내 맘속엔 슬픈 비가 내려호ㅏ☔️
PRIME TIME!
사랑찬겸 - 클린 팬미팅 영상 #세븐틴 #SEVENTEEN
사랑찬겸
Beautiful Way🌸 - 😭😭😭😭😭😭😭 귀여워 귀여워 기여어ㅓㅓㅓㅓ
Beautiful Way🌸
마틴 - 제형ㅇㅣ가 망고빙수 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틴
Peach Romance - 170812 신촌 팬싸인회 #강다니엘 녤은 허벅지 쓸기춤이 이렇게 핫해질줄 알았을까 🍑 섹시한 복쯍아🍑🍑
Peach Romance
239cm - 170807 워너원 프리미어쇼케이스 콘서트 #워너원 #김재환 #에너제틱 #WANNAONE #ENERGETIC 청량함의 현신같은건가...
239cm
Lunar Planet🌙 -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둘다 너무 이뻐서 나 울어ㅠㅠ 끙끙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Lunar Planet🌙
yiyi~ - When kiheon came back from Mirror we sang it together and it was also rapper...
yiyi~
رائدة - البحرين - حديث الأسطورة عبدالحسين عبدالرضا عن السعودية قيادةً وشعباً ...
رائدة - البحرين
tears sign💧 - 하고싶은거 다 해 진짜로 🍑💕
tears sign💧
taelephant - idk but this is the cutest thing ever
taelephant
Lunar Planet🌙 -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그냥 사랑스러움 그 자체..❤️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Lunar Planet🌙
华人约炮交友平台 - 小子,以后撸王之王的称号就交给你啦! #搞笑 #自慰  #撸管
华人约炮交友平台
MIDST CENTER - 170817 상암 팬싸인회 돔 페리뇽을 받아드는 다니엘... 넘넘 행복해 보이고 귀여운 것입니다ㅜㅜ #강다니엘 #워너원
MIDST CENTER
꼼데 - 아니 슨생님 저 약간 심장이 멈춘 것 같은데요
꼼데
Lunar Planet🌙 - 울댕댕이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Lunar Planet🌙
녤점 .👀 - 식탁 정리하다가 남은 술 마셔버려...
녤점 .👀
ᴳ ᵞ ᴱ ᴼ ᴹ ✨ - 지훈이한테 버섯이 왜 제일 야한 채소인지 설명해주는 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
ᴳ ᵞ ᴱ ᴼ ᴹ ✨
titty knuckle - https://t.co/Tuj1s930c8
titty knuckle
sᴡᴇᴇᴛᴅᴀɴ 🍭 - [단독] 심쿵주의! 워너원 3분 남친 NG컷 대공개! (1/2) #SNL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sᴡᴇᴇᴛᴅᴀɴ 🍭
강피치에 인생배팅 - 정말 다니엘이랑 지훈이가 응원해주는 거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해투 #워너원
강피치에 인생배팅
민들녤 - 에너제틱 - #강다니엘 직캠 [ re-edit.short ] 😽🤐
민들녤
체릐싀 - 위너 일본 공홈영상 예고편 번역 ※자막의역오역발번역주의 동물 좋아하는 동물덕후 WINNER가 마더목장에! 동물들과 꽁냥거리고 놀면서...
체릐싀
Something Divine - 170805 광주 팬싸 #우주소녀 #보나 #WJSN #BONA @WJSN_Cosmic 애기랑 애기🙈
Something Divine
훈다녤 (강다니엘응원해) - 주간아이돌 #워너원 예고편 벌써꿀잼
훈다녤 (강다니엘응원해)
molly - Skam in the style of 'Friends'
molly
Twitter Video - Chinese diver He Zi gets a silver medal plus a 💍! (via @NBCOlympics)
Twitter Video
LOVE ME BABY - 170815 워너원 판교 팬싸인회 노래 부르고 부끄러워서 비눗방울 퐁퐁퐁 😂😂 #워너원 #wannaone #배진영...
LOVE ME BABY
Vocal Europe - 🔴 JUST IN | Two armed man in #Barcelona holed up in #Turkish...
Vocal Europe
peachdrop - 170817 댕댕이 🐶 #워너원 #강다니엘
peachdrop
peachdrop - 170817 녤꽃🌷🌷 #워너원 #강다니엘
peachdrop
peachdrop - 170817 😍😍😍😍 #워너원 #강다니엘
peachdrop
Red Velvet KHJ - 섹션TV연예통신 아이돌맨  조이
Red Velvet KHJ
yien [s/h] - this is actually seonho's fancam BUT dongho got the chorus for 열어줘 and...
yien [s/h]
peachdrop - 170817 어흐 #워너원 #강다니엘
peachdrop
OscarTheBarber💈🔥 - @FunnyViness: SHE PEED ON HERSELF on live tv too damn 😂😂😂
OscarTheBarber💈🔥
peachdrop - 170817 녤니 ➡️하트춤➡️민현발견 (놀리기 ㅋㅋㅋ) ➡️안녕💕 #워너원 #강다니엘
peachdrop
존재 - 용앤시 귀여워주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거 다같이보게 해주신 다애님 사랑합니다ㅠㅠ
존재
진석덕후 🌱진도기🌱 - 맨정신인 챤민 쫑알쫑알 얼빡 라이브 넘 기여웠지😭
진석덕후 🌱진도기🌱
해대리 - 꼭 불어주세여!!!! 했눈데 막판에 진짜 독주회 가져부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대리
Paul Joseph Watson - This might be the best thing ever. 😆😆😆 #NotMyPresident
Paul Joseph Watson
하밀 - 너에게 잠기다 #하밀캘리 #태형
하밀
#워너원 유치원🚌 - [영상] #쇼챔피언 인터뷰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워너원 유치원🚌
Lunar Planet🌙 - 🍑 170818 명동 롯데 영플라자 팬싸인회 사랑해..다녤❤️ 아프지마!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Lunar Planet🌙
SHINE☆ - YO〜HI! CM 😭😭😭😭😍😍😍😍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SHINE☆
peachdrop - 170817 빵야빵야🔫 #강다니엘 #워너원
peachdrop
CLOUD POP✨ - 170813 영풍문고 상암 팬사인회 영상 😚부끄럼쟁이 하셍우이😚 2차가공/로고크롭/상업적이용❌ 다른곳으로 이동시 출처는...
CLOUD POP✨
-빤쓰제제-본후리유얼키쮸 - 나를 향해 걸어오는 이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운 여름에 고생많아요ㅜ 다치지 말고 응원 그대로 필이 화이팅!!...
-빤쓰제제-본후리유얼키쮸
ᴳ ᵞ ᴱ ᴼ ᴹ ✨ - 강섹시,, 섹시보스,, #강다니엘 #워너원
ᴳ ᵞ ᴱ ᴼ ᴹ ✨
몬스타엑스_MONSTA X - [#MONSTA_X] "#몬스타엑스"와의 달콤한 #홀리데이4 🍃 #몬리텔 1탄 #셔누 #원호 🐻🐰 #홍콩에서보내온...
몬스타엑스_MONSTA X
MIDST CENTER - 170815 판교 팬싸인회 오늘도 어김없이 녜리의 품에 찾아온 어피치의 볼을 쭉쭉...😂 하지만 꼭 안아주는 게...
MIDST CENTER
솜과 사탕 - '이게 좀 민폐인 것 같지만 아무것도 안 시켰어요 으하항' 민현이가 웃는 얼굴로 심장 때립니다 365일 무료 음료...
솜과 사탕
어제보다 오늘 더 - 170812 M2U 팬사인회 민현이의 손뽀뽀. 한번보면 계속해서 볼 수 밖에 없는 영상ㅜㅜㅜㅜ 너무 귀여워서 주글꺼가타 ㅠㅠ...
어제보다 오늘 더
CUBE ENTERTAINMENT - [#유선호] 하트 하나~💛하트 둘~💕하트 셋~💞하트 넷~💕💕하트 다섯!!!💞💕 (예쁘게 다시..😂)
CUBE ENTERTAINMENT
RE: ONG - 170812 영상 preview 이거 보다가 저 죽었으니까 님들도 같이 쥬그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기롭게 나왔다가 멤버들에게...
RE: ONG
몬스타엑스_MONSTA X - [#민혁] 주헌아 일어나 일어나봐! #몰카
몬스타엑스_MONSTA X
백현마을 - 170801 네이쳐 리퍼블릭 메이킹필름  #백현
백현마을
Lunar Planet🌙 - 🍑170815 사운드웨이브 팬싸인회 다니엘 꽃이 피었습니다~🌸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Lunar Planet🌙
翻墙撸 - 高级会所群P极品婚纱高跟 #做爱 #色情 #成人 #性爱
翻墙撸
강피치에 인생배팅 - #워너원 에너제틱 이렇게 좋은데 더 많은 음악방송에서 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음악방송 더 잡고 애들 해외 돌릴거면 국내 단콘을...
강피치에 인생배팅
황커네 - 나는 황민현의 본인잘알 모먼트가 너무 좋은 새럼
황커네
sᴡᴇᴇᴛᴅᴀɴ 🍭 - 노래 이어부르기 워너원 Cut #해피투게더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윤지성 #황민현 #갓다니엘
sᴡᴇᴇᴛᴅᴀɴ 🍭
강피치에 인생배팅 - 1등해서 절 하는 #워너원 감격이다ㅠㅠㅠㅠ 쇼챔 제발 1위 풀영상 꼭 풀어주세요ㅠㅠㅠㅠㅠ
강피치에 인생배팅
💚성운이의 봄🌱 - 성운이 이케이케 왜케 마니하니ㅠㅠㅠㅍㅍㅍㅍㅍㅍ
💚성운이의 봄🌱
ᴳ ᵞ ᴱ ᴼ ᴹ ✨ - 여전히 같은 춤의 민현이 근데 좀 업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워너원
ᴳ ᵞ ᴱ ᴼ ᴹ ✨
ᴳ ᵞ ᴱ ᴼ ᴹ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의 웃음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금옹 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워너원
ᴳ ᵞ ᴱ ᴼ ᴹ ✨
녤점 .👀 - 초면 녤 너무 많아서 당황스럽다
녤점 .👀
강피치에 인생배팅 - 한옥마을에서 강호동 씨랑 이경규 씨 만난 다니엘이랑 지훈이 두 분 반응이 너무 웃긴 와중에 다니엘 웃는 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강피치에 인생배팅
배메 ●´ω ` ● - คือพี่ชานขำแรงไปมะ...
배메 ●´ω ` ●
하성운에게 세게 치인 사람 - 귀여운척하는게 귀여우면 귀여운척이 아니고 귀여운거지?ㅠㅠㅠㅠㅠ
하성운에게 세게 치인 사람
lily - 防不胜防的IP盗摄。
lily
YeezyJAZZ - 刘梓晨第二部
YeezyJAZZ
逗婦乳 - 内射未成年
逗婦乳
Twitter Video - Whether it's surfing in the ocean or on the sidewalk,...
Twitter Video
Politics Condensed - BREAKING: Moment police arrest suspect in the #Barcelona terror attack
Politics Condensed
lily - 会调情才会有情调,似乎是东北话吧。
lily
안개꽃 - 섹시하자 풀샷버전
안개꽃
큰녤환사랑해 - 170817 애플뮤직 상암 팬싸인회 옹토끼의 리코더 연주회 뱀나온다고ㅋㅋ리코더치워달라는 지성씨와 마이크 가져다주는 웃겨죽는 지훈이ㅋㅋ...
큰녤환사랑해
황민현🦊 - Oops I did it again
황민현🦊
Lunar Planet🌙 - 🍑170815 사운드웨이브 팬싸인회 오늘도 다니엘은 하트다하트❤️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Lunar Planet🌙
EL MUNDO - Las imágenes que llegan desde Las Ramblas de Barcelona son impactantes.
EL MUNDO
Lunar Planet🌙 - 🍑170815 사운드웨이브 팬싸인회 빨간맛 포인트안무 선보이는 사랑둥이 뒤에서 덩달아 신난 우리댕댕이🤗 #워너원...
Lunar Planet🌙
def Daniel - 170813 목동팬싸 #워너원 #강다니엘 #에너제틱💙 워너블 내 마음속에 저~~장🌸
def Daniel
담담이 - 섹션TV 연예통신 아이돌맨 예고편 (8월13일 방송) #강승윤 #seungyoon #위너 #승윤
담담이
모모의마블 🎗 - 잘 다녀오세요 😊😊 #TWICE #モモ #寝ても覚めても모모が好き
모모의마블 🎗
BADA - 170812 노량진 팬사인회 강다니엘 직캠 프리뷰 공군모자 찰떡 + 화관 어피치 미모열일 + 펜 냄새 왜맡았...? + 애교 씹덕사 😇...
BADA
방탄소년단 - 감사합니다❤️❤️ #JIMIN #사랑합니다
방탄소년단
미나를미나 - 170817 ICN #미나 #mina 미나 즐거워보이네^ㅡ^ 잘다녀와 미나야🐧 근데 옷을 넣어입을까 빼고입을까 고민하다가 반은 넣고 반은 뺀거얌?ㅋㅋㅋ
미나를미나
fantagio - [#김도연 #최유정] 'red & pink' #블루마운틴 광고 촬영 현장 상큼미 흥폭발♥ #김도연 #최유정 #iTeenGirls #뷰디오
fantagio
미나를미나 - 170817 ICN #미나 #mina 음료 쪼옥😗 빠빠이🤗 하뜨하뜨😍 펭귄걸음🐧 미나가 걷는 모든 길이 런웨이
미나를미나
Min.cho_ - 170817 엠카운트다운 Today's Line up NCT DREAM cut 이졸귀들아 ㅠㅠㅠㅠ
Min.cho_
茜茜 - https://t.co/x9xcrEitfL
茜茜
코게빵🍞 - 미나꽃이 피었다고한다.🌷🌼🌸💐🌹 @JYPETWICE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みな
코게빵🍞
David Barnard - Here’s a sample of dictation in @LaunchCenterPro 2.7. It’s quite handy!
David Barnard
ChoonEnt - #김용국 #bnt #화보촬영중
ChoonEnt
#ENERGETIC3rdWin - did they just perform a satanic ritual on the trophy
#ENERGETIC3rdWin
MBC예능연구소 - ※심장 아야 주의※ 집돌이들 사랑스러워서 말잇못,,🙊 긴 말 안 할게요 이불 밖 예고 봐요💕 #이불밖은위험해 8월 27일 (일) 밤...
MBC예능연구소
lily - 做爱做的事,不要局限在床上。可以在沙发、厨房、客厅、餐桌、厕所、甚至是阳台、楼道……给她足够的新鲜感,也是对她的爱护。😍
lily
히카리 - 333cyj333 - all of my life
히카리
333 - https://t.co/XiWNmL3NSZ
333
름 - 성운이 멘트🎶
☁️솜사탕같은 하성운☁️ - https://t.co/3Tx4gtXC0H
☁️솜사탕같은 하성운☁️
bumkeyluv - #minkey
bumkeyluv
大王叫我来巡山 - 郭美美口交值得拥有
大王叫我来巡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