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S ABOUT
Select your download option
mp4 Files
Video
318x180
Video
636x360
Tempe Police - Tempe Police Vehicular Crimes Unit is actively investigating the details of this incident that occurred on...
Tempe Police
Details
Share

Tempe Police Tweeted: "Tempe Police Vehicular Crimes Unit is actively investigating the details of this incident that occurred on March 18th. We will provide updated information regarding the investigation once it is available. https://t.co/2dVP72TziQ"

More From Twitter

트라이앵글 - 미술 클래스. 옹한테 카메라가 다가가니까 부끄러워하는거 핵 귀여웠어ㅠㅠ 그림 잘그렸네! 일취월장하네!
트라이앵글
Rick Grimes - Savior: you’re not gonna use that. Rosita: Bet.  #TheWalkingDead
Rick Grimes
소다 - 아 ㅁㅊ 이거 윤 헛구역질 했다고 사진 한창 떠돌던 때 나 첨엔 안 믿었는데 애들 힘들어 하는 영상 보고 진짠가부다 했었더니...방금...
소다
sweetie - 170826 한진팬미팅 @BamBam1A boom boom boom 🙈 #BamBam #뱀뱀 #GOT7 #갓세븐
sweetie
렌토 - Q: 기홍이 세계에서 네번째로 섹시한 남자로 꼽혔는데, 동의하나요? 생스터: 아뇨, 기홍이 1등이여야죠 기홍: 우아아아앙♡ ...
렌토
209 - 귀여워 ㅠㅡㅠ💕 #JOHNNY #쟈니
209
코튼 - 인기가요 워너원 컴백 인터뷰 - 다니엘 민현 성운 성우 대휘 지성
코튼
라임하루 NCT - 170823 눈덩이프로젝트 EP.50 마크
라임하루 NCT
G🍇 - 170902 #아이린 님 도와준 착한 우리 #박보검 님 @BOGUMMY 😍 #뮤직뱅크 #자카르타 #bogum #irene #musicbankinjakarta
G🍇
ᴘᴏɴʏᴏʀɪsᴍ - 171230 러브레터 대구 #정세운 마이크 찾는거 완전 후로다 후로......😵
ᴘᴏɴʏᴏʀɪsᴍ
겨울 - 첫눈 너무 잘불러 백현 ,,
겨울
be my 오프비트✨ - 180412 #김재환 #재환 재환이 엔딩멘트ㅠㅜㅠㅠㅠ애기야 사랑해ㅠㅜㅠㅠㅜㅜㅠㅜ
be my 오프비트✨
NPO法人日韓文化交流会 - #日韓友情フェスタ #KPOP_FES_TOKYO ビハインドメモリー🎞 #TST...
NPO法人日韓文化交流会
ChampagnePink_Daniel - 171115 AAA 시상식 #워너원 #강다니엘
ChampagnePink_Daniel
누나 - 대휘에게 섹시란 몸쓸기 인가보다 너는 그냥 숨만쉬고 있어도 잘생기고예쁘고멋있고귀엽고섹시하고 다 한다구!!!
누나
바람처럼 다가온 봄 - 170326 신촌 팬사인회 - 화분 JB ver. (셔터소리 주의..!) 목소리 넘나 달달해🍯💖 재버미가 풀버전 불렀으면...
바람처럼 다가온 봄
레옹 - 170903 워너원 하이터치회 옹성우 노래를 불러줬는데 제목을 잘 몰라요 ㅠㅠㅜ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레옹
누누쨘 - 180407 음악중심 #선우 파트 컷 🧡 멕썸노이즈 세계 최초로 원샷 잡힌 날.. 더군다나 선우 파트 응원법도 세계에서 젤로 간쥐난다 노란색...
누누쨘
HONEYCOMB - 171115 AAA 민기와 동호 아까 급해서 저런식으로 올렸으나 조금이라도 화질이 낫기를 바라며!!
HONEYCOMB
chéri.mark - 333cyj333 IG Story: @/sanjoyd
chéri.mark
jess 🌴 - JAEBUMS RANDOM DANCE HES SO HOT 🔥🔥🔥 #KCON17LA #got7 #갓세븐 #재범
jess 🌴
peachdrop - 171115 화면에 비친 배우분보고 감탄하는 녜리ㅜㅜ ㄱㅇㅇ ㄱㅇㅇ ㄱㄷㄴㅇ 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peachdrop
Stephen M. Rosado - I made a trailer for All Stars 3! @RuPaulsDragRace
Stephen M. Rosado
LIFTOFF films - 170909 INK Concert 폴짝 넘 귀여워서 어떡해 😭 #KangDaniel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LIFTOFF films
•̀ㅅ•́ Moㅁ_Bㅇ - 171209 윙파콘 2day #지민 박터프!!!
•̀ㅅ•́ Moㅁ_Bㅇ
Shauheen Nakhjavani - Remember, the movement of the shaft will have a DIRECT...
Shauheen Nakhjavani
Saii♥ - น่ารักมากกกก🐥💕 #EXO #POWER #TheWar #ThePowerofMusic #EXO_Power #sehun
Saii♥
Twitter Video - A very lucky woman and dog incredibly saved from sinking car in...
Twitter Video
yiyi - When kiheon came back from Mirror we sang it together and it was also rapper...
yiyi
nikola (MOVED) - wanna one mcountdown back stage (part 1)
nikola (MOVED)
Sexy Women Tv - Video hot🔥🔥  Siguenos👉👌👙🔥
Sexy Women Tv
PERI - 2
PERI
동한이에게😬 - #김동한 #동한 💜동한이의 미모은 사진으로만 설명하기 부족해서 영상으로 봐주세요💜너무 잘생겼다ㅠㅠ세상에ㅠㅠㅠㅠ태어줘서 고마워ㅠㅠ
동한이에게😬
Amanda💧 - Jungkook was so mesmerized by IU’s beautiful performance he just closed...
Amanda💧
🛫🏙 - 왜 빙그르르 돌았어? 진짜 강양이니???ㅜㅠ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
KpopStarz日本語版 - 【独占メッセージ】 現在来日中のApinkからメッセージが届きました😊✨🎶...
KpopStarz日本語版
おこぎ - <9.17 JBJ 北海道オータムフェスト> ③寒くてヒョンビンのコートに入り込む健太🐶 #JBJ #권현빈 #타카다켄타
おこぎ
방탄소년단 - 우잉~
방탄소년단
ᴏɴ ᴛʜᴇ ʙᴀᴇᴋʜᴏ🌙 - 동호 집가서 들으라고 "수고했어 오늘도" 불러서 인형에 녹음했는데 귀에 대고 듣더니 "노래불렀네~?" 하더니 세상에서...
ᴏɴ ᴛʜᴇ ʙᴀᴇᴋʜᴏ🌙
ゆとりですがなにか - 东航6p视频了解一下,成人用品了解一下
ゆとりですがなにか
온앤오프(ONF) - [#유 #U] Freestyle👀
온앤오프(ONF)
3RASHA (Sasha) - LOOOL shipping each other
3RASHA (Sasha)
🐶🐶 - Still my favorite trick
🐶🐶
진저 - 우리 진형이 더운걸 너무 조아해가지구 (꼬옥)
진저
몬스타X-mas - 180111 2018 제32회 골든디스크 음반 본상 몬스타엑스 FROM ZERO + Now or Never + DRAMARAMA...
몬스타X-mas
MBC예능연구소 - 워너원과 워너블 모두 음중 첫 사녹 고생 많았어요👍 우리원의 다정함귀여움잘생김부끄적 모먼트 워너블이 다 해❤️ 170819...
MBC예능연구소
소소💙너만보는바보🐥 - 판윙이들 귀여워서 저 쥭음 😂
소소💙너만보는바보🐥
PEACH UP! - 171201 #강다니엘 #kangdaniel 정말 다니엘 춤선 뷰리풀 🌸🌸🌸
PEACH UP!
清除毛垃圾 -...
清除毛垃圾
SHINE ON DANIEL✨ - 180401 Boomerang 팬싸 preview 여기도 봐줘잉잉😭 #강다니엘 #KangDaniel #WannaOne #워너원
SHINE ON DANIEL✨
KNTV 公式アカウント - 「All about K #95」 ✏#SE7EN への直撃インタビュー ✏「サム、マイウェイ」(原題)を徹底分析 #パク・ソジュン...
KNTV 公式アカウント
PEACH PINK🍑 - 171004 홍콩 팬미팅 윙크😉 #강다니엘 #KANGDANIEL #WANNAONE #워너원
PEACH PINK🍑
🌹 - since today's the start of fansign I'm expecting dahmo to give us some gay content again
🌹
포곰🎗 - 171209~10 행복하세운 #정세운 이틀치 애교를 몰아보면 531배로 귀여워,,
포곰🎗
데자부 DEJAVU - 180413 #강다니엘  붐붐붐붐💨💨💨💨
데자부 DEJAVU
TEN - The live video with Gugudan on gioami_korea IG #구구단 #Act3_Chococo_Factory #초코코
TEN
윤봄 - 모두 다 쉿 터지기 직전의 스릴🎶
윤봄
히카리 - 333cyj333 - all of my life
히카리
推墙 -...
推墙
기회주의자 - 171202 #MMA2017 #CHANYEOL #찬열 이쯤되면 가시나 장인,, 스페셜 스테이지 함 하자
기회주의자
Lunar Planet🌙 - 🍑180207 롯데리아 팬싸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Lunar Planet🌙
RBW_I - #RBW #RBW_i #RBW_ib #여환웅 #이건희 #이건민 #2배속댄스 #프로놀림꾼 #사랑보다깊은감정을느껴 #사랑둥희건희...
RBW_I
Mnet - [#KCON2018JAPAN] Invitation from #MONSTAX Are you ready? Here is “NEVER...
Mnet
BADA - 170929 강남페스티벌 활활 옹성우 직캠 프리뷰 무대 정말 많이 미끄러워서 넘어지고.......ㅠㅠ 안다쳤기를..ㅠㅠ  #옹성우
BADA
Benjamin Duthoit - On suit l’un des cinq groupes. Ça commence place de Béthune et en...
Benjamin Duthoit
모닝들로리♥️산들 - 아 ㅠ_ㅠ 얼마만의 주간아이돌이야!!!!! 만세 만만세!!!! #B1A4 #Rollin'
모닝들로리♥️산들
돌구 - 윤두준 손동운만 들고있잖아.. 사이드 두명 드는 척...
돌구
ʟᴀsᴛ sᴛᴏᴘ - So proud of you @BTS_twt #BTSxAMAs
ʟᴀsᴛ sᴛᴏᴘ
희믕 - 이때 믕 감기걸려서 목소리 안좋았을땐데 목소리섹시해서 내가좋아하는날 변태같지만 믕 이런목소리 좋아😍😍😍
희믕
ً - STSOSPSS
ً
🤭 - um dia eu ainda vou morrer de tanta beleza
🤭
✩Liyi✩ - WHAT THE HELL. WHEN JUNGKOOK SLAPS NAMJOON'S CHEST OMFG
✩Liyi✩
黄图格格 - 女子偷腥竟给丈夫电话直播,实拍史上最无下限出轨现场!视频二
黄图格格
Web.com Tour - #FridayThe13th
Web.com Tour
ChampagnePink_Daniel - 171125 #2017MAMAinVietnam 엔딩 강다니엘 프리뷰
ChampagnePink_Daniel
기썬 - 억압과 편견을 막아내고 우리의 음악을 들려주겠다고 시작했는데, 5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우리들의 무대와 음악을 들려 줄 수 있게되었다는 5년 전...
기썬
빠레깅 - 밋앤그릿 민현이 갈비찜 애교💞
빠레깅
Citra Yusuf - Awww dahmo #DAHYUN #MOMO #DAHMO
Citra Yusuf
ChampagnePink_Daniel - 나에게도 그 성수를 좀 뿌려주겠니? 녜리는 미안함에 손을 놓지 못했다고 한다
ChampagnePink_Daniel
근위병 덕질 대유잼~ 🍓라떼 - 아 둘잌ㅋㅋㅋㅋㅋ노는거 젤루 귀여워
근위병 덕질 대유잼~ 🍓라떼
D BOYS - 180408 백암 아트홀 팬싸 #강다니엘 #워너원 요요가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 BOYS
Night of the night - 170821 K con #활활 #WANNAONE #워너원 생중계의 신기원 뒷태캠 Full ver:
Night of the night
LDW💟 - ตอนเปิดประตูลงจากรถอย่างน่ารักอ่ะลุง #ลุงยม #อีดงอุค Old clip>>...
LDW💟
Saem - #강다니엘 카페알바했었답니다... 카피맛이 끝내줬겠군요
Saem
Lunar Planet🌙 - 🍑180413 Kcon in Japan 녤이 오늘 슈퍼 그뤠잇~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Lunar Planet🌙
PEACH UP! - 180413 #강다니엘 #kangdaniel 너의 이름은💙
PEACH UP!
Serendipity🍀 - 워너비 후렴부분 춰줬어요ㅠㅠㅠㅠ😭😭😭 #워너원 #워너비
Serendipity🍀
Amatör Porno✨200k✨ - https://t.co/a83OXVouh9
Amatör Porno✨200k✨
ғᴇʀʀɪѕ ᴡʜᴇᴇʟ🎡 - 180413 뮤직뱅크 출연자 대기실 복슬머리 귀여워ㅠㅠ 완존 댕댕이🐶 #에이스 #유앤비 #찬 #강유찬 #ACE #UNB #CHAN 🎡
ғᴇʀʀɪѕ ᴡʜᴇᴇʟ🎡
봄이옹다녤 - 걸그룹 춤 추는 다니엘을 봐주세요 아 진짜 귀엽고 사랑스럽고 귀여워구ㅏ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 잘 외우는구나 녤이
봄이옹다녤
xiiukoo❄︎ - CBX3人の会話がとにかく楽しくて可愛いよ〜〜
xiiukoo❄︎
SUGAR RUSH🐶🐰 - 비눗방울 하나에도 하하호호할 나이 22살 19살,,,*ㅜㅜ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
SUGAR RUSH🐶🐰
PEACH UP! - 180413 #강다니엘 #kangdaniel 녜리 정말 다정 보스💙 중간에 앗뇽👋🏻 인사까지💙
PEACH UP!
JUSTyou - 180127 김재중 J-PARTY & Mini Concert - 바다의 시간
JUSTyou
The World Of Funny - when bae finally gets one of my jokes
The World Of Funny
The World Of Funny - When the amenities are free 🛀💧😂
The World Of Funny
DahMo archive 두부한모 - #DAHYUN #MOMO #TWICE #DAHMO #두부한모 #모모 #다현  #트와이스
DahMo archive 두부한모
너는태양☀ 나는달🌙 - 170906 #태양 ☀@ #WHITENIGHTinATLANTA 🇺🇸 SEND OFF EVENT 👋🏻👋🏻 팬들의 셀피요청에...
너는태양☀ 나는달🌙
수오 - 하디마 딘따 하디마 안뇽~ 하디말라구~
수오
📢 워너원유치원🌸 - [영상] #삼페숏핑 #다니엘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 워너원유치원🌸
📢 워너원유치원🌸 - [영상] 8월 4주 1위 #에너제틱 (Energetic) 세리머니 1 👉https://t.co/B2xS31BrSB  #강다니엘...
📢 워너원유치원🌸
도둑또둑인_류별🔪🎗 - 오늘은 박수 안쳐써 잘다녀와 건합건...
도둑또둑인_류별🔪🎗
📢 워너원유치원🌸 - [영상] #쇼챔피언 To.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 워너원유치원🌸
La Risión - Muero de risa 😂
La Risión
📢 워너원유치원🌸 - [영상] 170902 워너원 영상 메시지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 워너원유치원🌸
WOT A MORON - Badass
WOT A MORON
WOT A MORON - Hero
WOT A MORON
D O L P I N - EXO #CHANYEOL #SEHUN #BAEKHYUN #CHEN #Jongdae #KAI #jongin #kyungsoo...
D O L P I N
SHOW YOU - 너 내가 몸만든거 모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완젼괜찮은데요ㅜㅜㅜㅜㅜ 🏖 #방언니 #전지적코디시점 #몬스타엑스 #셔누...
SHOW YOU
IG: MP1350 - I was one of the first. From 0-100 😎📷
IG: MP1350
JIHOON_JIHYUN - "내가 경찰인데 얘가 채웠어" 누나도 지훈이 채워서 데려갈ㄹ래..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JIHOON_JIHYUN
김코드 - 형! 너무 마시쏘여!
김코드
BT21 - Spice up your chat with #BT21 animated stickers! #UNIVERSTAR #Animation...
BT21
네리♡ - Daniel dance 상남자 + Gangnam Style + Cheer up + Sorry Sorry + Pick me 😍😍😍😍😍 ...
네리♡
LEGGO - 알러뷰 ❤️ #GOT7 #MARK #갓세븐 #마크 @mtuan93
LEGGO
Snow Fever - 하이라이트팬분들 제발 이 영상 다 보세요 ㅠㅠ 묵혀두기 아까워 #하이라이트 #양요섭 #손동운
Snow Fever
spjm 🐥 - jungkook...
spjm 🐥
ROUND ABOUT 💘 - 170813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_twt 슬로건 받구 사진 따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ROUND ABOUT 💘
홍이(One&Only BaekHo) - 줄넘기!
홍이(One&Only BaekHo)
ALLURÉ HOMME 알뤼르옴므✨ - 180316 가나 팬미팅 #옹성우 #워너원 #WannaOne #OngSeongWu 천사가 부르는 노을 - 청혼 😭😭😭😭😭
ALLURÉ HOMME 알뤼르옴므✨